납치 전문회사!를 운영하게 되는 남자주인공 ‘레이’ 거액의 납치의뢰를 받은면서 생기는 재미있는 범죄 코미디영화. 넷플릭스 “납치해주세요” 색다르고 참신한 소재의 영화입니다.
납치 전문회사 운영 "납치해주세요" 리뷰
어느 야심한 밤!! 순식간에 납치된 한 남자… 스튜어트를 납치한 의문의 사내는 이상한 신문을 시작하는데요. 곧 잔혹한 고문? 감행합니다. 어느세 다음날 갑자기 풀어주는 남자… 사실 납치범의 정체는 납치 전문회사!를 운영하는 ‘레이’였습니다. 그는 사업을 더 키우기 위해 배출 신청까지 냈었지만…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우울한 마음을 감추고 집으로 돌아온 ‘레이’
오늘은 넷플릭스 19금 청불영화 중에서 최근 신작인 2022년 공개한 “스루 마이 윈도”를 리뷰합니다. 아리아나 고도이의 동명소설을 바탕으로한 10대 하이틴 로맨스 멜로영화. 감독, 출연진은 스페인이라 저에게는
오늘의 영화는 납치 전문회사?를 운영하는 주인공의 이야기.. “납치해 주세요”는 2017년에 나온 범죄 코미디물입니다. ‘가짜 납치 사업을 운영하는데 실수로 진짜 납치를 해 버렸다’라는 색다른 소재로 시작하는 이 작품은 영화 내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로 가득한데요.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왜 이런 일이 일어난 건가’라는 의문을 던지게 하고… 그래서 두 주인공을 제각각 응원하게 되는데요.
아무 이유없이 납치된 ”애나”가 당연히 불쌍하지만 그저 선량하게 살아가다 인생이 꼬여 버린 ‘레이’에게 역시 감정이입이 되기 때문이죠..
“납치해 주세요”는
영화의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해서 호기심을 자극하고 흥미롭게 진행이 됩니다.
영화의 감독이자 주연을 맡은 ‘펫 힐리’는 자신의 사업에 대한 자신감은 있지만 지울수 없는 소심함를 극복하지 못하는 중년남성 역할을 완벽히 표현했으며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서 파이퍼 역으로 주목을 받았던 ‘테일러 실링’은 납치를 당한 위치에 있으면서도 오히려 ‘레이’와 정반대의 화끈한 성격을 보여 주며 극을 더욱 재미있고 색다르게 이끌어 갑니다.
“납치 주세요”는 스케일이 크지는 않지만 이를 신선한 소재와 연기력으로 극복해나가는 영화라 볼 수 있는데요. 소소하지만 웃긴 코미디영화를 찾으시는 분들에겐 강력 추천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