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성인 애니 추천

넷플릭스 성인 애니 추천 19 애니메이션 – 후방주의

넷플릭스는 각나라의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에 강점이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성인 애니 추천 작품을 알아볼께요.
친근감 있는 만화로 보이겠지만 주제는 무겁고 의미하는 바는 각기 다릅니다.
성인용 19금 애니메이션이므로 청불등급의 애니 입니다.
성인들만 보세요.

넷플릭스 19금 성인 애니 추천 작품

1. 러브 데스+ 로봇

각기 다른 주제의 여러 작가의 애니메이션.
각 에피스드는 짧아서 접근하기 편한 애니메이션.

이전 감상 후기 포스팅 참조.

러브데스 로봇

2. 사우스 파크

1997년부터 현재까지 무려 23시즌을 달리고 있는 “사우스 파크”.

“사우스 파크” 애니를 잘 모르시거나 안보신 분들이라도 동글동글 아이들이 나오고 욕설많은 애니로 알고 있을 정도로 기본적인 내용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그게 정확하게 맞습니다.
암튼 이 작품은 너무나도 유명한 애니메이션이라서 설명이 필요없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아직 안보신분들이 조금 계실 거라 믿으면서 아주 간략하게 핵심만 소개하겠습니다.

“사우스 파크”는 귀여운 4명의 소년 캐릭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폭발적이고 저급한 언어 구사가 정치, 사회, 문화, 예술등등 범위를 가리지 않은 어두운 풍자는 “사우스 파크”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당연하게도 어린이가 타겟이 아니며 실제로 밤에만 방송되었던 성인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성인 애니 추천_사우스 파크

비주얼적인 면은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안에서 보면 다소 조잡하지만 비주얼이 아닌~~ 비꼬는 풍자내용으로 경쟁하는 애니메이션이고, 앞서 말했듯이 폭발적이고도 저급한 언어, 경박스런 성우들의 목소리는 양날의 검이라고할 수 있지만 계속 보고있으면 ‘머 그러려니’하고 적응됩니다.

실제 있었던 사건을 작품의 소재로 쓰거나 그것을 패러디하는 것은 “사우스 파크”에 굉장한 매력 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그러나 몇몇 에피소드는 다소 선을 넘었다고도 생각할 수 있으나 이런 부분들을 대중되는 그저 “사우스 파크”가 할 수 있는 내용이 게 거니 하고 인정하고 즐기는 편입니다.

미국이니까 가능한 일이구요. 아마 우리나라에서 상상도 못할 겁니다.
사우스 파크는 수많은 작품 상도 받은 인정받은 성인 애니 추천  합니다.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시리즈가 계속 이어지고 있구요.
꾸준한 작품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3. 성인 애니 추천 – 아처

스털링 아처라는 플레이 보이 스파이가 등장하는 첩보, 탐정, 액션어드벤처,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쉽게 말하면 나사가 빠진 여자만 밝히는 007 애니메이션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007시리즈를 그리고 제임스 본드를 옹호하는것으로 보이지만 캐릭터들은 뭔가 모자라고, 대놓고 성인지향에 다른느낌은 처음부터 끝까지 쭉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런 부분은 이 작품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양키 센스가 넘쳐 흐르는 선굵은 그림체는 대놓고 미국다운 또한 미국의 대중 문화를 바탕으로 한 개그코드는 시종일관 쉬지 않고 이어집니다.
그렇게 미국식 유머에 익숙하지 않다면 적응이 안될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웃기는 작품입니다.
미국 문화에 익숙하고 미국식 유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는 꼭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현재 넷플렉스에서는 시즌 7에서 10가지만 시청이 가능한데요.
시간이 지나면 좀더 늘어 나겠죠.

19금 애니 추천_아처

4. 빅마우스

“빅마우스”는 코미디 혹은 저급한 코미디의 장로그 솔찍한 코미디 로맨스로 아주 노골적으로 대놓고 얘기하고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10대 사춘기 청소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
호르몬의 변화에 가장 민감해지는 시기.
전혀 정제되지 않은 그때 그 시절의 성적인 생각이나 상상들을 빅마우스는 아주 대놓고 얘기합니다.

마치 육체적 정신적 정서적 욕망의 호르몬들이 필터링 없이 바로 입밖으로 튀어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참고로 ‘호르몬 괴물’이라는 캐릭터라 극중에서도 등장합니다.
당연하겠지만 이 애니메이션 작품은 청불 19금 등급의 성인 애니 추천.

10대 사춘기 청소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지만 아이들용 애니메이션이 아니라고 처음부터 선을 긋고가는 것이죠.
또한 단순한 자극을 떠나서 남녀의 심한 노출, 섹스, 약물등등 굉장히 폭넓은 내용을 다루고 있기에 수위도 아슬아슬한 편입니다.

어쩌면 성인 애니 추천?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릴 수 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빅마우스”를 소개하는 이유는 사람은 저마다 취향이라는 게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미국이 배경이고 우리는 그들과 난 똑같지 않은 10대 시절을 보내기도 했지만 사람사는데 다 똑같다고 하듯이 우리도 사춘기 호르몬이 충만한 시기이후 그렇기에 공감 가능한 내용이 많습니다.

혹은 남자들만 보여서 하는 얘기 아니면 여자들만 모여서 하는 그렇고 그런얘기 일 수도 있구요.
지나친 솔직하며 상상력은 누군가에게는 불결함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누군가에게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될 수도 있습니다.

5. 릭 앤 모티

모든 채널을 통틀어서 역대 최고의 성인 애니 추천 시리즈라고 생각하는 “릭 앤 모티”입니다.
저는 이 작품을 굉장히 새롭고 독창적이며 창의적이고 심지어 재미까지 어마어마한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각각의 에피소드는 sf를 기초로 온 끝내 주는 스토리로 가득 그리고 견고하게 채워져 있고, 특유의 제치, 깊있는 농담들은 더욱더 돋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릭 앤 모티”라는 작품의 정체성도 확실하게 보여 주죠.
오로지 이 작품에서 따라 했다고 보시는 건 백투더퓨처에 브라운 박사를 닮은 ‘릭’의 외모 뿐입니다.

제목대로 “릭 앤 모티”는 ‘릭’과 ‘모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릭’은 우주 최고의 천재이자 자기 중심적인 괴짜 과학자이고 ‘모티’는 바로 그의 어린 손자입니다.
그리고 가장 친한 친구이기도 하죠.
이건 그의 천재적인 능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발명품을 만들며 기상천외한 일들을 벌리고, ‘모티’는 항상 그와 함께 합니다.

예상치도 못한 일들이 터지고 주변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뜨리거나 혼돈의 카오스로 몰고가는 일이종종이 발생합니다.
이렇듯 현실의 밑천이 파괴되는 스토리를 보면 어떨 때는 기괴한 잔인함 마저도 느껴집니다.

하지만 생각의 경계를 훌쩍 넘은 미치고도 뒤틀린 시나리오는 경탄스러울 정도며, 적절한 시기에 한방씩 터주는 유머들은 작품의 굉장한 조미료 역할을 합니다.
“릭 앤 모티”는 가장 혁신적이고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불릴 자격이 충분합니다.

릭앤모티_19금 성인 애니 추천

6. 보잭 홀스맨

“보잭 홀스맨”은 동명의 이름을 가진 말이 주인공인 애니메이션입니다.
본론 주인공인 말이외에도 다양한 동물들의 인간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뭐가 이래? 할수 있지만 성인들의 눈높이에 맞는 장르의 애니메이션.

청불등급 애니메이션 “보잭 홀스맨 감상 리뷰 보러가기.

성인용 애니 추천_보잭홀스맨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