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10년의 발걸음 영화 평점이 알고싶죠?

제목이 “동행: 10년의 발걸음 영화 이야기”.
영화볼 계획이 있다면 집홈의 게시물이 도움이 …

영화제목 : 동행: 10년의 발걸음 소식.

▶동행: 10년의 발걸음 간단개요.

2022년 한국에서 제작한 다큐멘터리 장르의 작품입니다.

입니다.

동행: 10년의 발걸음

▶ 줄거리 미리보기.

‘시각장애인에게 불가능이란 없다’라는 의지로 시각장애인 복지재단을 이끌고 있던 광명복지재단 명선목 이사장은 프랑스 파리 장애인 학교 학장으로부터 시각장애인은 현악기를 다루기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극을 받는다.
그는 불가능이라는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인천혜광학교에 방과후 수업으로 현악기 수업을 추가하고, 여러 노력 끝에 2011년 시각장애인 오케스트라를 창단했다.
그렇게 시작된 ‘혜광브라인드 오케스트라’는 수없이 많은 희노애락을 겪으며 10년의 시간을 견뎌왔다. 
10년간 그들이 어떤 변화를 만들어 냈는지, 앞으로 더 큰 변화를 위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혜광브라인드 오케스트라와 동행한 단원, 스텝, 관계자 등 그들의 인터뷰를 통해 10년의 발걸음을 따라가 본다.

▶동행: 10년의 발걸음 감상 리뷰.

얼마전 동행: 10년의 발걸음 영화를 감상했어요.
조금 재미 있었고, 다큐멘터리장르라 몰입감 있었어요.
조금 지루한 부분도 있었지만 흥미있게 감상했습니다.
이재호 감독 작품인데요.
저는 잘 모르지만 한국에서 나름 유명세가 있답니다.
세세한 장면장면연출도 신경을 많이 쓴것을 느낄수 있답니다^.

▶동행: 10년의 발걸음 예고/티저영상.

▶동행: 10년의 발걸음 제작 및 출연진.

  • 이재호 / 감독

▶작품제작노트

<동행: 10년의 발걸음>은 지난 2011년 창단된 시각장애인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인 혜광브라인드오케스트라가 걸어온 약 10여년의 시간을 담고 있는 다큐멘터리이다. 
이 영화는 주로 생존과 인권이라는 화두를 주제로 삼은 수많은 장애인 소재 영화들과 달리 ‘예술’과 예술이 가져다주는 삶의 변화에 보다 초점을 맞추고 있는 작품이다. 편견의 시선 아래 폐쇄적인 환경에 놓인 장애인들이 음악을 접하면서 얻게 되는 자존감, 외부 세계와의 소통의 가능성은 그들의 삶을 변화시킨다. 영화는 장애인이 지닌 삶의 어려움보다는, 장애인 커뮤니티와 비장애인 커뮤니티 사이에 놓여진 간극을 좁히고 음악적 교류를 통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의 성장에 주목한다. 음악은 두 개의 세계를 잇는 훌륭한 가교이며, 예술을 통해 각기 다른 신체적 상황 속에서 서로의 세계를 이해해가는 과정은 때로는 숙연하고 때로는 아름답게 그려진다. 
(2022년 23회 가치봄영화제)

▶영화감상,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

포스팅 동행: 10년의 발걸음 영화소개 후기 마음에 드셨나요?
감상하고 싶으면 넷플릭스, 네이버영화, 구글영화에서 다운로드 및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당신의  반복하는 매일 똑같은 하루가 같이하는 누군가에게는 많이 특별한 순간입니다.
ziphome 사이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가정에 축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