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미 터지는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

섹시미 터지는 헐리우드 TOP 배우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

안젤리나 졸리 일상중에서

Angelina Jolie

헐리우드 최고 섹시배우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

“안젤리나 졸리”는 메인 사진처럼 명품 입술을 가진 배우로 유명하죠.^^
그녀가 유명하기 전부터 헐리우드 최고의 여전사 배우가 될때까지 여러가지 작품을 소개합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영화 배우나 감독에도 유명하지만 자선가로써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글로벌 배우…

그녀의 작품세계로 잠시 떠나 볼까요?…
고고씽~~~

헐리우드 섹시 배우 “안젤리나 졸리”

  • 1975년 6월생.
  • 켈리포니아주 LA 출생.
  • 1993년부터 배우로 본격적으로 활동시작.
  • 데뷰작은 1982년 “라스베가스의 도박사들”
  • 6명의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로 3명은 입양.
  • 영화배우외 자선가로 전세계 좋은 평가를 하는 배우(일본제외..)
    참고로 일본은 특정 영화때문에 일본에서 입국 금지당함.

섹시 입술의 대명사이자 카리스마 여전사 랜드마크. 안젤리나 졸리 작품을 소개합니다.
그녀의 화려한 액션신과 섹시미 터지는 영화들을 이야기 해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딴지 NONO!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 시작할까요??

명품배우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

1. 처음 만나는 자유

여전사 배우로 거듭나기전 연기력.

첫번째. “처음 만나는 자유”는

데뷰작은 아니지만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으로 연기력을 확인할수 있는 영화…
1993년에 발표된 ‘수잔나 케이슨’의 자전적 소설을 “제임스맨 골드“감독이 제작.
열일곱 살의 ‘수잔나 케이스’는 우울증과 불면증에 시달리고 두통으로 인해 다량의 수면제를 복용한 그녀는 응급실에 실려가 자살미수 판정을 받고 경계성 인격장애라는 병명으로 클레이모어 정신병원에 드러갑니다.

‘수잔나’는 그 곳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자신보다 훨씬 심각한 정신상태에 놓인 소녀들이 만나 이들과 가까워지게 되고 특히 ‘리사’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게 되죠. 혼란스러운 병원 생활을 잘 적응하게 된 수잔나는 리사와 함께 병원을 탈출하기도 하고, 친구의 자살을 경험하는등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갑니다.

“처음 만나는 자유”는 사회적 혼돈이 뒤섞여 불안한 1960년대 미국의 시대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수잔나 케이스와 리사를 비롯해 정신병원에 있는 등장인물들은 당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년을 대변하고 있죠.
이 영화가 불후의 명작으로 탄생하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안젤리나 졸리를 비롯한 출연진의 애환이 녹아든 영화. “처음 만나는 자유” 입니다.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 첫번째_처음 만나는 자유

2. 툼 레이더

여전사 배우로 거듭난 첫 액션영화.

두번째. “툼 레이더”는

게임을 영화화 한 것 중 동명의 작품을 각색한 최초의 영화죠. 고고학자 어떤 아버지가 실종된 몇 년 후 라라 크로프드는 아버지의 유물중에서 방치한지 20년이 지나도록 아직까지 돌아가는 시계를 발견합니다.

그녀는 이 시계가 시간과 우주를 여는 열쇠라는 것과 이를 찾아 달랐던 ‘일루미나티’라는 비밀 조직이 있음을 기억하게 되죠. 또한 5천 년 전 ‘일루미나티’가 운석 결정체로 만든 신비로운 트라이앵글이 시계 비밀을 푸는 실마리임을 알게 되어 그 들의 우주 정복을 맞기 위해 그랜드 크로스로 떠나는 여정입니다.

툼레이더는 고대의 무덤 도굴꾼이라는 뜻인데,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고고학과 관련된 작품이며 여성판 ‘인디아나 존스’라고도 할 수 있죠. 게임 원작 영화로써 최초로 북미수익 1억달러를 넘겼고, 현재까지 이를 넘긴 게임 원작 영화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 2019년 개봉한 ‘명탐정 피카츄’와 툼 레이더 뿐입니다.

톰레이더는 안젤리나 졸리의 싱크로율 높은 원작 재현으로 원작게임의 오히려 영향을 미쳤다는 비화가 유명합니다.
그녀의 화려한 연기와 액션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플레이어를 계기로 안젤리나 졸리의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되었는데요.
이후 속편으로 나온 ‘툼레이더2 판도라의 상자’에도 출연하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높은 출연료를 받는 여배우로도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3.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브레드 피트-부부의 남다른 액션.

세번째.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는

브레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를 사랑으로 이어지게 했던 작품입니다.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살인사건으로 검문당하던 ‘제인’는 우연히 ‘존’의 도움으로 무사히 빠져나가고, 둘은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집니다.
하지만 서로 정체를 전혀 눈치채지 못한채 결혼까지 이르게 되죠. 결혼생활 5년째 둘사이에서도 권태기가 찾아올 무렵 각자의 조직에서서로를 암살하라는 지시를 받게 됩니다.
그제서야 서로가 경쟁조직에 속한 1급킬러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어제 부부가 오늘의 적이 되어 남다른 부부싸움이 벌어지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더그 라이먼’감독의 로맨스 코미디 액션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는 당대 최고의 스타인 2명이 함께 출연하여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고, 월드 박스오피스 수익 사업 4억8000만 달러를 벌어들인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액션 영화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안젤리나 졸리”의 대표작 중 하나로 자리잡은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그녀에 대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영화 액션씬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최대 리허설도 감행했을 만큼 엄청난 수고와 노력을 쏟아 부었고, 그 결과 그녀만의 아름답고 섹시한 액션 명연기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_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4. 원티드

화려한 총기 액션 영화

네번째. “원티드”는

마크 밀러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한 ‘티무르 베크맘베토브‘감독의 화려하고 유니크한 총기액션영화입니다.
평범한 청년인 ‘웨슬리 깁슨’은 어느날 매력적인 여자 ‘폭스’를 만나게 됩니다.

‘웨슬리’는 그녀를 통해 아버지가 비밀 조직의 킬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대를 이어 ‘웨슬리’ 역시 그 조직인 리더로 밝혀진 ‘폭스’와 ‘슬론’이라는 팀원의 지도할 최고의 킬러가 되기 위해 훈련을 봤는데요. 훈련 과정이 다소 과격하고 특이하지만 그는 목숨을 건 도전과 훈련끝에 자신의 재능을 알게 되고 실력 높은 킬러로 인정받게 됩니다.
그렇게 조직과 함께 활동하던 웨슬리는 점점 더 조직의 이상한 움직임을 알게 되고 이를 밝혀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입니다.
매트릭스와 닮아있는 영화와 달리 원작 만화는 히어로물에 가까운 모습을 보입니다.
아마 DC코믹스와 비슷한 요소가 많기에 각색을 거쳐 “원티드”가 탄생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영화에서 총알을 휘어서 공격하는 장면는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폭스가 웨슬리를 훈련시킬 때 자신을 장애물로 만든 장면은 매우 유명하죠. 뿐만 아니라 도발적인 문신, 전에 없던 화려하고 섹시한 액션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안젤리나 졸리”의 걸작 “원티드”입니다.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_원티드

5. 솔트

첩보 액션 스파이 영화

다섯번째. “솔트”는

‘필립 노이스’ 감독의 첩보액션장르 영화입니다.

2년전 CIA요원 ‘에블린 솔트’는 칸에 억류되어 미국의 스파이로 추궁을 당합니다.
포로 교환으로 가까스로 풀려난 그녀는 거미연구학자 ‘마이크 크라우제’를 만나 결혼하게 되죠. 그런 “솔트” 앞에 자신을 ‘올레크 오를로프’라고 밝히는 러시아 정보원이 CIA에 억류되어 그녀를 이중첩자로 지목하자, ‘솔트’는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정보원의 말은 진실로 판명되고, 그녀는 그 자리에서 잡히게 됩니다.
하지만 가만있을 솔트가 아니죠 그녀는 자신의 모든 능력을 총동원하여 탈출하게 되고 음모를 파헤치기 위한 그녀의 화려한 액션신이 펼쳐지는 영화입니다.

실제로 “안젤리나 졸리”는 ‘007시리즈 같은 스타일을 맡아보고 싶다’고 인터뷰 한 적도 있었는데 ‘본드걸같은 보조 역할이 아닌 주도적인 주인공을 맡고 싶었다’고 하였고, 그 결과 졸리에게 오퍼가 봤다고 하죠. 기회를 잡은 그녀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촬영에 임했고, ‘필립 노이스’감독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솔트”는 극장판과 확장판의 결말이 다르다는 특이점이 있으며 ‘솔트’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기까지 흥미로운 비화가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를 위한 안젤리나 졸리에 의한 영화 = ‘솔트’.
헐리우드 여전사 이미지의 대표격인 그녀는 영화의 모든 프레임을 특유의 카리스마로 채웠고 숨 쉴 틈 없이 전개되는 기존 신들이 그녀의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하였습니다.

6. 오리지날 씬

섹시남 국뽕이던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열연한 로맨스멜로 스릴러.

여섯번째. “오리지날 씬”은

20년전에 만들어진 영화라고 하기엔 믿어지지 않게 전혀 촌스럽지 않는 영상미를 보여주는 세련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대 최고의 섹시한 남자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
역시 당대 최고의 섹시한 여자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열연한 속고 속히는 반전스릴러 서스펜스 영화.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안젤리나 졸리’의 베드신을 가슴조리며 봤던 기억이 생생한 작품.
사랑에 빠진 루이스(안토니오 반데라스)의 기억에 남는 대사 “있는 그대로의 너를 사랑해”
성인영화 19금 영화이니 성인들만 보세요.

7. 말레피센트

안젤리나 졸리-최고의 연기력과 작품성-호평

일곱번째. “말레피센트”는

월트 디즈니사에서 제작한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마녀 ‘말리피센트’를 각색하여 만든 전형적인 디즈니스러운 환타지성 영화.

원작과는 다르게 ‘말레피센트’의 다른 모습을 표현하여 따뜻한 마녀 ‘말리피센트’를 그려냈습니다.
작품성, 연기력등은 국봉급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지만, 일부 평론가들에게 다소 칭찬을 부족하게 하기도 한다.
디즈니 제작 영화답게 전형적인 헐리우드계 가족사랑을 담은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가족들과 함께 시청하기 좋은 영화 “말레피센트”.

이상 안젤리나 졸리 영화추천 마치며…

오늘은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는 여유를 즐기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