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더 크리미널

범죄영화 에밀리 더 크리미널(Emily the Criminal) 리뷰.

존 패튼 포드(John Patton Ford)가 각본과 감독을 맡고 오브리 플라자(Aubrey Plaza)가 주연을 맡은 “에밀리 더 크리미널(Emily The Criminal)”의 전달 및 맥락뿐만 아니라 이 발언의 중요성은 영화의 효과에 대한 찬사….

Safdie 형제의 이전 “Good Time”처럼 그림은 많은 에너지와 강렬함으로 재생되지만 “Emily Criminal”은 접근 방식이 더 벗겨지고 단순합니다. 영화에서 ‘기회의 나라’에 대한 비관적인 전망은 나오지 않는다. John Patton Ford의 카메라 뒤에서의 첫 번째 노력은 현재까지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이기도 합니다.

2022년 국내 미개봉 범죄영화 추천-에밀리 더 크리미널

Emily는 독특한 캐릭터이지만 그녀는 또한 그녀의 나이의 도전을 대표합니다. 그녀는 값비싼 미술 학교에 다녔고, 빚더미를 안고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이자도 원리금도 갚지 못할 것입니다. Emily는 실적이 있습니다. 대학에는 음주운전이 있었다. 폭행 체포도 있었다. 이것은 그녀가 “합법적인” 고용을 신청할 때 장벽이 될 배경 조사를 통과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GrubHub와 유사한 회사의 계약자입니다. 그녀는 라자냐를 좋아보이는 회사 사무실로 끌고 가는데, 거기에 맞는 정장을 입은 사람들이 그녀가 준비되기를 기다리며 주위를 어슬렁거립니다. 그녀는 환상적인 인턴십을 받았지만 분명히 무급입니다. 그녀는 급여 없이 5개월을 보낼 수 있는 사항이 아닙니다.

개인 그룹이 창고에 모여 Youcef(Theo Rossi)의 절차를 따르게 되며, Youcef(Theo Rossi)는 그들이 하려는 일이 불법(그러나 안전)이며, 누군가가 불편함을 느끼면 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일어서서 출발합니다. 그의 태도는 침착하고 친절하며 신뢰를 불러일으킨다. Emily는 위조된 운전 면허증, 위조된 신용 카드, 암시장 재판매를 위해 무엇을 사야 하는지에 대한 지침을 받습니다.

Youcef는 나중에 Emily가 속도를 내는 동안 안전을 위해 테이저건과 버너 폰을 제공합니다. 그는 신용 카드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돈은 정말 중독성이 있습니다. 빚없는 삻은 강력한 동기 부여 요인.
Emily의 미술 학교 친구인 Liz(Megalyn Echikunwoke)는 Emily에게 자신의 광고 비즈니스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할 것을 추천하는 것을 계속 고민하며 현상황의 큰 격차를 강조합니다. 

직업이 위험해질수록 에밀리의 진짜 성격이 드러납니다. 에밀리가 실망스러운 면접을 뒤집는 오프닝 장면을 회상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공격에 나섭니다.
빠르게 생각하고, 반격을 선택할 때 극도로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희망과 미래에 대한 계획이 있는 레바논 이민자 Youcef를 좋아합니다. Youcef도 그녀를 좋아합니다.

“Emily Criminal”의 신용 카드 사기 부분은 흥미롭고 “더미 쇼핑”의 세계로 깊이 빠져들지만 전체적으로  Aubrey Plaza의 놀랍고 짜릿한 충동을 느낍니다..

전쟁과 사랑-퍼플하트 영화리뷰 [넷플릭스영화]

전쟁과 사랑이 있는 멜로 사랑이야기가 담긴 퍼플하트 영화리뷰. 소피아 카슨이 니컬러스 갤러친과 사랑. 강렬하고 가슴 뭉클한 로맨스 영화 추천합니다. 퍼플하트 영화리뷰 – 가슴뭉클한 사랑이야기. 넷플릭스

 Plaza는 약간의 특별한 카드입니다. 기회를 잡습니다. 그녀의 데드팬 배달은 재미있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합니다. 그녀는 이야기의 상황에 따라 그것을 변경합니다. “Ingrid Goes West”와 “Black Bear”에서의 그녀의 연기는 극도로 어두운 바다에 기꺼이 가겠다는 그녀의 의지와 “마음에 들지 않는”, “어려운” 캐릭터를 묘사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Plaza는 Kristen Wiig와 마찬가지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인기 있는 여배우들처럼 직업과 요구에 노예가 된 것 같지 않습니다. 그녀는 신인 감독에 몸을 맡기며 ‘에밀리’를 만들 정도로… 이는 그녀의 프로젝트에 대한 믿음과 배우로서의 관심을 반영합니다.
만족스러운 내용이 아니며, 이에 대해 “만족”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여성이 안티 히어로로 등장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1970년대 영화의 영역이며, 미국의 위대한 영화는 무너져가는 미국의 이상에 빠져 있습니다. 에밀리는 좋아하기 쉬운 캐릭터는 아니지만 끌리지 않을 수 없는 캐릭터다. Youcef(Theo Rossi)와 Emily의 관계는 흥미진진하며, Plaza와 Rossi의 실제 케미스트리로 가능합니다.

“에밀리 더 크리미널”은 로맨스, 범죄, 계급 차이, 도덕적/윤리적 난관이 결합된 자크 오디아르의 “러스트 앤 본”에 필적하는 로맨틱 드라마. 하지만 영화에서의 ‘범죄자 에밀리’는 불편하고 암울한 순간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상황이 심각해지고, 그들이 말했듯이 시스템은 조작되었습니다.
Emily는 도덕적 곤경에 빠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스스로 규칙을 만들 때까지 악당들은 계속 당신에게서 빼앗을 것입니다.”

그녀가 분노합니다. 정말로 그녀가 말하는 것을 믿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