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추천] 피터 잭슨 감독, 마틴 프리먼 주연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 식사들 하셨나요

7일 금일 날씨가 엄청 맑아요✌. 낮에는 청명한 하늘과 밤은 선명한 달을 볼수 있겠네요^

뜨끈뜨끈한 호떡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오늘도 마음은 포근하시죠? 화이팅 화이팅!

김장 하셨나요? 대설입니다.

영화_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포스트

오늘 영화 개봉작 이야기 쫌 할까해요?ㅎ^

판타지장르의 영화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The Hobbit : The Desolation of Smaug)입니다.

161분 상영시간으로 제작국가는 미국, 뉴질랜드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즐거보는🥰 영화 장르인 판타지물입니다.

감독이 피터 잭슨, 주연이 마틴 프리먼이라서 너무 기대합니다.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영화 (판타지) 내용 보기

마침내 역사상 가장 치열한 최강의 전쟁이 시작된다! 사나운 용 스마우그가 빼앗아간 동쪽의 ‘외로운 산’ 에레보르 왕국을 되찾기 위해 뜻하지 않은 여정을 떠나게 된 호빗 ‘빌보 배긴스’와 ‘간달프’, 난쟁이족 왕족의 후예 ‘소린’이 이끄는 13명의 난쟁이족. ‘레골라스’와 그의 파트너 ‘타우리엘’이 속해있는 엘프족의 합세로 더욱 강해진 원정대는 외로운 산으로 가는 길에 어둠의 숲에서 모습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베오른과 거대한 거미떼를 만나고, 난쟁이들에게 적대적인 엘프족에게 잡혔다가 도망쳐 호수마을을 지나는 등 다양한 모험을 하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에레보르의 외로운 산에 거의 다다랐을 때, 그들이 지금껏 만났던 그 어떤 존재보다도 위험하고 모두의 용기와 우정, 지혜의 한계를 시험에 들게 한 용 스마우그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제목/장르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 판타지
등급/러닝타임 12세 관람가 / 161분
제작년/개봉일 2013 /
감독 / 주연 피터 잭슨 / 마틴 프리먼

🤪영화는 사랑입니다..😄

금일 화요일. 주말예매 사전에 해보세요❤

네이버 예약

이번 포스팅 이걸로 할께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