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최신 추천드라마 미드 “믿을 수 없는 이야기”.
워싱턴과 콜로라도에서 실제로 발생했던 연쇄 강간 사건을 수사하는 두 형사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두명의 형사가 우리에게 ‘유전으로 유명한 토니 콜렛‘과 ‘그 땅에는 신이 없다와 워킹데드에 출연한 메릿 웨버‘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 불같은 성격의 ‘마스무센’과 차분한 성격의 ‘카렌 두발’을 각각 연기했는데 이 둘의 케미가 정말 좋습니다.
- 연기를 주목보다 둘의 목소리 톤에 집중을 해 보시면 정말 작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려해서 연기를 했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 “믿을 수 없는 이야기”에서 나온 성폭행 피해자들이 수사를 하면서 겪게 되는 상처들과 어려움은 한 번도 생각해 보지 못했던 것들입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혹시나 내 주위에 이런 일을 겪게되는 사람이 생긴다면 내가 절대해서는 안되는 행동, 내가 어떻게 그 사람을 감싸 안아야 하는지 모든 것이 드라마의 담겨 있습니다.
드라마가 전체적으로 보면 두형사를 통해 진행되는 수사물인데 드라마의 1화는 ‘마리’라는 아이를 통해 피새자의 심리를 밀도 있게 보여주고있습니다.
1화가 정말 답답하고 암울한 고구마인데 꾹 참고 다음 에피소드를 보기 시작하시면 정말 재미있게 끝까지 달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이런 답답했던 1화의 모든 부분이 극적인 감동으로 부상을 해주니 꼭 마지막까지 놓치지말고 감상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