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피터 잭슨 감독, 마틴 프리먼 주연 “호빗: 다섯 군대 전투”

행복한 날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네요. 기상청 예보도 2.0도라고 하네요. 추위 퍼득 가고, 포근한 날씨가 되면 좋겠어요.

날이 맑은날이에요^^

기온이 많이 내려갔어요. 추워도 움크리지말고 마실 어떠세요? 밤에는 너무 추우니 조심하시구요!

판타지_호빗: 다섯 군대 전투
판타지 호빗: 다섯 군대 전투 영화포스트

기대할만한 영화가 있네요🤭

마틴 프리먼이 주인공역활의 영화 “호빗: 다섯 군대 전투”입니다. 원제: The Hobbit: The Battle of the Five Armies

뉴질랜드, 미국에서 제작되었고, 144분의 러닝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판타지 장르 영화 저는 좋아합니다. 이 영화는 기대되요. 12세 관람가 관람등급 이네요.

“호빗: 다섯 군대 전투” 영화 감독이 즐거보는 ‘피터 잭슨이라서 좀 기대합니다 그렇쵸⁉️

“호빗: 다섯 군대 전투”영화 (판타지) 내용 살펴보기⬇️

마침내 거대한 여정이 끝난다!
누군가는 죽고 누군가는 승리한다! 빌보 배긴스, 참나무 방패 소린, 난쟁이 족이 떠난 거대한 여정 끝, 난쟁이 족은 원래 자신들의 터전이던 에레보르에 있는 엄청난 보물을 되찾지만 이는 무시무시한 용 스마우그가 호수마을의 무기력한 주민들을 공격하게 되는 결과를 낳는다. 산 아래의 왕 참나무 방패 소린은 탐욕에 서서히 눈이 멀어 우정과 명예를 저버린 채 왕의 보물 아르켄스톤을 찾는다. 소린이 이성을 되찾도록 설득하는데 실패한 빌보는 훨씬 험난한 일이 펼쳐질 줄 모른 채 절박하고 위험한 결정을 내린다. 오래된 적이 중간계로 돌아온 것. 암흑의 군주 사우론은 오크 군대를 보내 외로운 산에 기습 공격을 감행한다. 고조된 긴장감 속에 어둠이 깔리자 난쟁이, 엘프, 인간은 단합할 것인지 말살될 것인지 택해야 한다. 마침내 다섯 군대의 전투가 시작되고 빌보는 본인과 친구들의 목숨을 걸고 싸워야만 하는데…

제목/장르 호빗: 다섯 군대 전투 / 판타지
등급/러닝타임 12세 관람가 / 144분
제작년/개봉일 2014 /
감독 / 주연 피터 잭슨 / 마틴 프리먼

판타지물 영화는 빼놓치 않고 봅니다. 호빗: 다섯 군대 전투영화 빨리관람하고 싶네요.

금일 목요일. 주말예매 미리해보세요💚

네이버 예약

오늘 2일 행복한날 곱하기✖ 즐거운 목요일되길… 식사합쇼!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