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뮤지컬, 코미디, 로맨스/멜로장르 영화 “애니씽 고즈: 라이브 인 런던” 개봉소식

= Table of Contents =

오늘은 영화정보에 관한 데이터를 가지고 블로그 글을 작성해볼까요?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애니씽 고즈: 라이브 인 런던”입니다.

제작년도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이 영화는 2019년 1월 15일에 미국에서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는 디즈니 픽사 스튜디오의 인기 애니메이션 “애니씽 고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여러 가지 유명한 음악과 노래, 그리고 영화 속 주인공들이 공연을 하는 장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번 영화의 주인공은 명랑하고 활기찬 캐릭터인 “미스터 찰리”입니다.

그와 그의 친구들은 런던에서 열리는 새로운 공연에 참여하기 위해 무대 위에서 빛나는 별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영화는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무대와 음악으로 가득한 예술적인 쇼를 보여주는데, “애니씽 고즈”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 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는 뮤지컬 콘서트와 애니메이션, 라이브 퍼포먼스를 결합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본 영화는 브로드웨이에서 극장 연극으로도 인기를 끌며, 미국에서 개봉 후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개봉하지 않았지만,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번 영화의 장르는 가족, 음악, 애니메이션입니다.

관람등급은 전체 관람가로, 어린이들도 부모님과 함께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번 영화의 감독은 로스 맥기본(Ross MacGibbon)과 캐슬린 마셜(Kathleen Marshall)이며, 주연으로는 서튼 포스터(Sutton Foster)와 로버트 린드세이(Robert Lindsay)가 출연합니다.

이번 영화 “애니씽 고즈: 라이브 인 런던”은 새로운 형태의 뮤지컬 콘서트와 애니메이션, 라이브 퍼포먼스를 결합한 작품으로, 특히 “애니씽 고즈”의 팬이라면 더욱 매력적인 작품이 될 것입니다.

한국에서도 곧 개봉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함께 관람하면서 디즈니 픽사의 아름다운 이야기와 음악을 즐기길 바랍니다.

애니씽 고즈: 라이브 인 런던

줄거리

뉴욕과 런던을 뜨겁게 달군 신나는 로맨틱 코미디, 우리나라 관객과 설레는 첫 만남!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티켓 완판 기록하고 찾아온 <애니씽 고즈: 라이브 인 런던>
공연 실황 한국 최초 상륙!

대서양을 가로지르는 이 이야기는 이렇게 펼쳐진다…
주인공 빌리는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소녀 호프에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자신의 상사와 동료인 리노가 탑승했다는 사실은 모른 채,
그녀의 뒤를 따라 런던행 SS 아메리칸호에 몰래 탑승한다.

호프가 영국 귀족 에블린 경과 약혼을 했다는 사실에도
호프에 대한 빌리의 사랑은 멈출 줄 모르고
우연히 만난 친구 레노 스위니와 승객들의 도움을 받아
빌리는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는데…

글로벌 권위 어워즈인 토니상, 로런스 올리비에상, 왓츠온스테이지 수상으로 인정받은
최고의 쇼 <애니씽 고즈: 라이브 인 런던>은
브로드웨이 베테랑 창작가 캐슬린 마샬(Kathleen Marshall)이 연출했으며,
세계적인 작곡가 콜 포터의 레거시 음악인 ‘I Get A Kick Out of You’, ‘You’re the Top,’
‘Anything Goes’를 포함한 즐거운 재즈 음악이 수록되어 감상의 만족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해외에서 80년째 사랑받는 고전 뮤지컬 명작 ‘애니씽 고즈’를
극장에서 즐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캐스팅

  • 로스 맥기본 / 감독

  • 캐슬린 마셜 / 감독

  • 서튼 포스터 / 주연

  • 로버트 린드세이 / 주연

심심하실 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금일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