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저팔계의 반란” 소개

= Table of Contents =

영화정보에 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0년에 제작된 영화 ‘서유기:저팔계의 반란’은 액션과 판타지 장르를 가진 중국 영화다. 하늘에서 정해진 운명과 하늘의 뜻을 굳게 믿는 천상의 수호신 천봉 원수가 옥황상제를 어지럽히는 손오공과 싸우며 인간세계로 내려온다. 손오공은 오지산 아래에 갇히게 되고, 옥황상제는 천봉에게 손오공을 없애라는 명을 내리게 된다. 이후 천봉은 요괴잡이인 보아 일행을 만나 손오공을 찾으며, 그들 사이에 분열이 일어나게 된다. 천봉은 임무를 완수하지 못해 파면당하고 인간세계로 떨어졌지만, 한 인연으로 인해 하늘의 뜻을 거역하게 된다는 내용의 영화이다.

‘서유기:저팔계의 반란’은 15세 이상 관람가의 등급을 받았으며, 대예림 감독의 작품으로 응호명과 왕예철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이다. 개봉은 2023년 3월 29일로 예정되어 있다. 영화는 중국에서 제작되었으며 현재까지 받은 평점은 5.5점이다.

이와 같은 영화는 팬들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 옥황상제와 손오공의 대치, 천상의 수호신 천봉의 인간세계로 내려온 이유, 보아 일행과의 모험, 하늘의 뜻을 거역하게 된 이유 등 더욱 궁금증이 생길 요소가 많아진다. 분열된 일행 속에서 천봉이 어떤 선택을 할지, 영화의 해피엔딩 여부 등은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서유기:저팔계의 반란’은 액션과 판타지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영화이다. 중국만의 고유한 이야기와 초현실적인 무대 연출, 섬세한 캐릭터 드로잉 등이 영화의 매력적인 부분이다. 국내 개봉을 기다리는 이들은 2023년 3월 29일을 기대하며 기다려볼 만 하다.

서유기:저팔계의 반란

줄거리

하늘에는 하늘의 뜻이 있고 정해진 운명이 있다는 걸 굳게 믿던 천상의 수호신 천봉 원수는 어느 날 옥황상제가 계신 곳을 어지럽히는 손오공과 맞서 싸워 제압한다.
결국 손오공은 오지산 아래에 갇히게 되고, 그 후 옥황상제는 천봉에게 오지산으로 가 손오공을 없애라는 명을 내린다.
인간세계로 내려와 오지산을 찾던 천봉은 요괴잡이인 보아 일행을 만나게 된다.
함께 오지산을 찾던 그들 사이에는 분열이 일어나고,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 천봉은 파면당하고 인간세계로 떨어진다.
그러던 중 천봉은 한 인연으로 인해 하늘의 뜻을 거역하게 되는데…

캐스팅

  • 대예림 / 감독

  • 응호명 / 주연

  • 왕예철 / 주연

  • 연개 / 출연

  • 쉬둥둥 / 출연

주말에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
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