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랜더 시즌5 – 공개,방영|아웃랜더 #스토리#리뷰

아웃랜더 표지 이미지

성인멜로 드라마 “아웃랜더” 시즌5 방영

2020년 2월…

감성충만, 모험, 사랑, 불륜 멜로물을 좋아하신다면 Outlander!!!

여심자극할 미남 미녀의 절실한 사랑이야기 아웃랜더 스토리라인과 리뷰입니다.

시즌5 방영전-이전시전 안봤다면 아웃랜더 정주행하세요.

19금의 과감하고 아름다운 노출신 & 러브신 & 배드신은 여심자극에 충분합니다!!

추천 성인멜로 미드 “아웃랜더” 소개.

1991년 다이애나 개벌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드.

주인공 클레어(커트리나 밸프)와 제이미(샘 휴언)의 절실한 사랑을 다룬 멜로미드입니다.
아웃랜더에서 그들의 사랑은 전 시즌동안 절실함을 잘 표현 55편 4개의 시즌으로 다소 긴 드라마입니다.
시즌4까지 완주하면서 알게된 것은 드라마가 끝나지 않았다는 것…ㅋㅋ
하이랜더 시즌5는 2020년 2월에 방영될 예정으로 알고 있습니다.
방영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하이랜더는 두 주인공의 사랑을 다룬 영화이면서 영국을 포함한 19세기 유럽의 역사, 미국의 역사를 배울수 있습니다.
영국과 스코틀랜드의 전쟁을 배경으로 시작하여 시즌4에서는 미국(아메리카식민지)의 건국이전의 배경을 담고 있습니다.
전쟁, 평화, 수난, 모험, 사랑, 불륜, 동성애까지 그 소재와 주제가 너무 광범위하여 다양한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을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포커스는 멜로물을 좋아하는 여성시청자라면 정주행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아웃랜더 러브신

특히 남자 주인공..

프레이저(샘 휴언-스코틀랜드 출신의 미남 배우)는 모든여성의 선망이 되는 페이스 퀄리티와 만족스러운 육체적 피지컬이 여심을 자극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자 주인공..

클레어 프레이저(커트리나 밸프-아일랜드 출신의 8등신 미녀 모델겸 배우)는 모델출신의 긴 기럭지와 뛰어난 미모로 유럽의 화려한 의상이 매우 잘 어울려 보는이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됩니다.
두배우의 월등한 피지컬에 시즌내내 아름다운 러브신을 제공합니다.

아웃랜더 제이미_클레어

아웃랜더 시즌별 스토리라인

성인멜로 아웃랜더 시즌5 – 2월중 방영예정

시즌1.

2차세계대전에 영국군 간호사로 복무하던 클레어는 종전후 스코틀랜드로 남편 프랭크(토비어스 멘지스)와 제2의 신혼여행을 떠나면서 시작합니다.
신혼여행에서 우연히 알게된 유적지에서 200년전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면서 본격적인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시공을 넘어선 사랑^^
19세기 영국과 스코틀랜드의 전쟁을 배경으로 제이미를 만나게 되고 러브라인이 시작됩니다.
전쟁이라는 불확실한 위험으로 그들은 시련과 수난이 그들을 가로 막지만 그들의 절실한 사랑은 변함이 없죠.
시즌 마지막 부분은 다소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한국의 정서에서는 아직 소화하기 힘든 장면들이 자세히 묘사되어서 다소 불편함을 느껴습니다.
스포절제를 위해 생략^^!!

아웃랜더 클레어 제이미 키스신

시즌2.

영국군에게 도망자 신세가 되어버린 제이미는 프랑스로 가게 되면서 시작합니다.
시즌2 전반부는 스코틀랜드의 역사를 바꾸기 위한 클레어와 제이미의 정치적 문제를 다루고 있어, 다소 지루한 면이 있었으나, 프랑스의 화려한 의상과 영상미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후반부에서는 스코틀랜드의 가문들을 규합하여 생존의 전쟁을 하게 되는 시즌입니다.
참혹한 컬로든 전투를 앞두고 제이미와 클레어의 위기와 그들의 선택은 시즌3을 안볼수 없게 만듬니다.
저 또한 올빼미의 눈으로 밤세워 시청하게 되더군요.

아웃랜더 화려한의상

시즌3.

참혹한 생존 전쟁 “컬로든전투”의 과정을 보여줍니다.
죽은줄 알았던 남자 주인공 제이미를 찾기위해 클레어는 또 다시 모험을 시작합니다.
모든것을 버리고 절실한 사랑(제이미)을 찾아 나서는 클레어. 박수 짝짝짝~~~
제이미와 클레어는 인질로 잡힌 이안을 찾아 자메이카행 바다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다시 그들에게 시련과 수난이 반복이 됩니다.
시즌 3에서는 먼 바다여행과 자메이카에서 일어나는 모험과 사랑의 이야기 입니다.

아웃랜더 전투신

시즌4.

자메이카에서 이안을 구출하는데 성공하고 돌아오는 배 사고로 미국에 도착하게되면서 시즌4가 시작됩니다.
미국에 정착을 하게 되는 두주인공 제이미와 클레어의 모험과 사랑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미래시점인 클레어의 딸 브리애나는 제이미와 클레어의 죽을을 알게되고, 블리애나는 시간여행을 선택합니다.
시즌4는 브리애나의 사랑과 제이미 클레어의 모험이 시즌 전반을 장식합니다.
브리애나의 사랑을 찾아 나서는 제이미와 클레어의 먼 여정.
브리에나의 고난과 사랑을 다른 시즌입니다.

아웃랜더 제이미 클레어 브리애나

아웃랜더 시즌5.

올해 2월중으로 방영 예정입니다.
어떤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방영할지 참 궁금합니다.
아마도 브리애나의 사랑과 모험을 배경으로 제이미와 클레어의 사랑이야기가 이어지지 않을지 예상해봅니다.
시대적 배경은 미국의 전쟁-원주민 인디언 & 노예제도가 배경인 남북전쟁을 예상해봅니다.
아웃랜더 시즌5에서는 제이미와 클레어의 사랑이 완결이 될까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래 시즌5의 CLIP 영상 참조하세요^^

흔한 비디오방의 뇌피셜

추천 성인멜로 드라마 아웃랜더 시즌1~시즌5 감상평 리뷰~

광활한 스케일과 많은 예산이 들어간 멜로드라마는 흔하지 않습니다.
보통의 멜로물 드라마는 스케일과 배경이 다소 작지만 이번 소개한 아웃랜드는 다양한 시대적 배경과 각각의 다른 환경에서의 러브라인을 묘사함으로서 기존의 블록버스터급의 스케일을 보여줍니다.

시즌내내 19세기의 배경을 완벽하게 재연하여 보는내내 간접적 체험과 학습효과도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로 인해 영국과 스코트랜드의 갈등에 대해서 잘 알게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같은 영국이지만 스코트랜드는 오랜세월동안 많은 고통을 감례해야 했네요^^

포경선을 배경으로한 생존재난영화 리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