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야영장] 덕유캠프농장 . 힐링하자~

금일 최저기온이 -0.0도로 예보되었어요. 춥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걸리지 않게 건강관리 잘 하세요.

겉옷을 따뜻하게 챙겨야하는 겨울이네요🌬 땀이 너무 많이 나는 여름보다 답답해도 🌬겨울이 더 좋아합니다.

덕유캠프농장
덕유캠프농장 – 야영지 이미지

“덕유캠프농장 ” 캠핑장몰랐죠? 무주군에 있어요.

시간되면 가 보세요^

덕유캠프농장은 무주 덕유산 자락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으로 16,500㎡의 넓은 부지에 일반야영장 70면, 글램핑시설 8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트는 파쇄석과 미사토 두 종류다. 청정자연으로 둘러싸여 공기가 맑고 캠핑장 바로 옆에 구천동계곡이 흘러 졸졸 물소리와 함께 지저귀는 새소리가 자연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구천동 계곡은 길고 넓어 구역별로 어린이들이 놀기 좋은 곳과 어른들이 물놀이하기 좋은 곳이 있어 골라가며 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곳은 캠핑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교육에도 좋다. 곤충체험 교육농장을 운영하고 있어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고 캠핑장 내에 친환경 야채밭이 있어 상추, 고추, 깻잎, 대파 등이 자라는 것을 관찰할 수 있고 먹을 만큼 자유롭게 채취가 가능하다. 무농약이라 건강에도 좋다. 또한 작은 동물원이 있어 닭 등의 동물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다. 넓은 부지에 많은 텐트사이트가 있어서 좋다. 아이들 의 다양한 체험공간이 있어서 교육에도 도움이되는 곳이다. 😜 계곡 덕유캠프농장에서 자연을 배우며 캠핑을 즐기.

무주군에 위치하고 있어.

전라북도 거주한다면 접근성도 용의합니다.

Address : (568811)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1262-4

밑에 야영장 위치정보 지도 넣어놨어요

식구들과 “덕유캠프농장 ” 야영장에서 재미있는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금일 12월1일 -0.0도, 구름 많음입니다. 당신이 덕유캠프농장 로 출발하는 그때는 아마도 화창한 날씨일꺼에요^

덕유캠프농장 의 영업은 ⭕ 봄,여름,가을,겨울 🕒 평일+주말 야영지 이용시 참조하세요.

“무주군 덕유캠프농장 ” 야영장 예약전화 :

😍 잠시라도 일상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시간을 가져봐요.

캠핑장명 덕유캠프농장 계곡
행정구역 전라북도 / 무주군
반려동물 출입 불가능
주소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1262-4
전화번호
책임보험 가입 N
인허가일 2015-05-21
화로대 개별
영업기간일자 봄,여름,가을,겨울 / 평일+주말

도움되는 내용이었기를 희망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