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캠핑&차박

[추천야영지]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 가자~ 고고

오늘같이 비가올땐 좋아하는 사람과 파전&막걸리^ ㅋㅋ^^

벌써 월요일이네요. 쉬는날은 빨리 가고 일하는날은 왜이렇게 빨리 오는걸 까요^ㅋㅋ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 – 야영장 사진

추천할만한 “전라남도 야영장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소개합니다^

산,숲,계곡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에서 자연과 함께 상쾌한 하루를 보내자 지리산 반내골 오토 캠핑장은 구례 문척면 중산리 계곡 상류에 위치하여 산과 시냇물이 어우러진 물 좋고 공기 좋은 자연오토캠핑장이다. 약 5000여 평의 넓은 부지에 40여개의 안락한 텐트시설과 카라반이 비치되어 있으며, 객실 외부에서 쾌적한 화장실과 샤워장을 이용할 수 있다. 지리산 계곡에 위치한 곳답게 캠핑 외에도 지리산을 즐길 수 있는데, 지리산 등반은 기본, 캠핑장 사이트 옆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 여름철 물놀이, 낚시, 다슬기 체험을 할 수 있다. 이곳은 텐트가 없어도 장비를 대여해줘서 아무런 도구 없이 몸만 와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4인용 텐트는 기본이고 카라반, 데크, 방갈로를 대여해준다. 비교적 한산하고 조용한 이곳은 주변 환경이 아름다워 가족, 혹은 연인들과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근처 다른 곳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주변관광지로 최참판댁, 섬진강 래프팅, 곡성섬진강천문대, 화엄사, 화개장터 등을 함께 방문해보자.

구례군에 위치하고 있어.

전라남도 거주한다면 방문하기 편합니다.

Address : (542811)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중산리

캠핑장 장소확인은 👇🏾 지도를 참조하세요.

식구들과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 캠핑장에서 기억에 남을낭만을 만들어 보세요

금일 11월8일 7.0도, 비입니다. 당신이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로 가신다면 그때는 필히 화창한 날씨일꺼에요^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의 영업은 ⭕ 봄,여름,가을,겨울 🕒 평일+주말 캠핑장 예약시 참조하세요.

전라남도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 야영장 TEL : 061-781-5400

🤪지친 일상을 벌레소리와 벗삼아 일상회복할수 있길을 바래요ㅎ^

캠핑장명 지리산반내골오토캠핑장 산,숲,계곡
행정구역 전라남도 / 구례군
반려동물 출입 불가능
주소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중산리
전화번호 061-781-5400
책임보험 가입 N
인허가일 2015-07-21
화로대 개별
영업기간일자 봄,여름,가을,겨울 / 평일+주말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admin

Recent Posts

한국 드라마 장르영화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 영화 소식입니다.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5개월 ago

한국 코미디 장르영화 30일 – 개봉 안내.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5개월 ago

미국 애니메이션 장르영화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 감상 후기입니다.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5개월 ago

추천영화 “세계를 뒤흔든 43일” 감상 – 다큐멘터리 테마장르 한국영화.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

5개월 ago

영화 “약속” 감상 – 다큐멘터리 테마장르 한국작품.

오늘은 제목이 "약속 최신영화 소식". 영화볼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게시물이 도움이 되실꺼에요. 약속 감상. [glbot-short-zh-ad02]…

5개월 ago

더 챔피언 영화 예고편이 궁금하시죠?

분류가 액션 더 챔피언 리뷰입니다. 영화볼 일정이 있으면 집홈의 포스팅이 도움이 ... 최신영화 더 챔피언…

5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