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충청남도에 위치한 “서천갯벌체험글램핑 “를 안내해 드릴께요.

🥩 식사들 하셨나요⁉️

온도가 내려갔어요. 추워도 집에만 있지말고 마실 해보세요^ 해지면 엄청 추우니 조심하시구요!

서천갯벌체험글램핑
서천갯벌체험글램핑 – 야영장 이미지

오늘 추천하는 “충청남도 야영지 서천갯벌체험글램핑 “추천합니다~

해변 갯벌체험과 함께 즐기는 글램핑 🤣 서천갯벌체험글램핑은 충남 서천군 서면에 자리 잡고 있다. 서천군청을 기점으로 13㎞가량 떨어졌다. 자동차를 타고 서천로, 충서로, 갯벌체험로를 번갈아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20분 안팎이다. 이곳은 서천 띠목섬 해변과 인접한 곳에 위치했다. 이 덕분에 바다에 물이 빠지면 갯벌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이면 해수욕과 함께 캠핑을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의 발길이 모인다. 캠핑장에는 글램핑 20개 동을 마련했다. 글램핑 객실 내부에는 침대, 에어컨, 선풍기, TV, 냉장고, 식기류, 취사도구, 난방기구 등 일상생활을 해도 어려움이 없을 물품을 비치했다. 외부에는 전용 데크와 더불어 의자 일체형 테이블, 바비큐 시설을 배치했다. 캠핑장 인근에 서천마량포구, 홍원항, 춘장대해변 등 서천의 내로라하는 관광지가 수두룩하다. 주변에 해산물을 파는 음식점도 즐비하다.

충청남도 서천군에 위치하고 있어요.

방문하기 나쁘지 않아요.

주소 : (33602) 충청남도 서천군 갯벌체험로 295-12

밑을 보세요. 캠핑장 지도 첨부

추억이 있는 서천군 “서천갯벌체험글램핑 의 캠핑장”에서 사랑하는 친구와캠핑추억 남겨요.

금일 12월14일 7.0도, 흐림입니다. 당신이 서천갯벌체험글램핑 로 출발하는 그때는 분명히 좋은 날씨일꺼에요^

서천갯벌체험글램핑 의 영업은 ⭕ 봄,여름,가을,겨울 🕒 평일+주말 캠핑지 예약전 참조하세요.

“서천군 서천갯벌체험글램핑 ” 캠핑지 예약문의 : 041-952-0332

갑자기 여유가 된다구요? 맑은 공기가 살아숨시는 글램핑 어떤가요⁉️🤪

캠핑장명 서천갯벌체험글램핑 해변
행정구역 충청남도 / 서천군
반려동물 출입 불가능
주소 충청남도 서천군 갯벌체험로 295-12
전화번호 041-952-0332
책임보험 가입 Y
인허가일 2016-08-16
화로대 개별
영업기간일자 봄,여름,가을,겨울 / 평일+주말

14일 좋은날 + 행복가득한 화요일되길… 식사합쇼!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