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03월달에 개봉합니다.

= Table of Contents =

오늘은 한국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한다. 이 영화는 2023년에 개봉 예정이며, 다큐멘터리 장르의 영화이다. 이번 영화는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임영웅은 팬들 사이에서 대단한 인기를 누리는 가수이다. 그는 자신이 트루먼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다며, 팬덤 영웅시대를 위해 매 순간 혼신의 힘을 다하는 존재로 자리 잡았다. 이번 영화에서는 그의 인터뷰와 영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영화는 스크린X로 촬영되었기 때문에,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앵글로 특별한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영화는 전체관람가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감독은 오윤동, 주연은 임영웅으로, 제작 국가는 한국이다. 이번 영화는 개봉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았으며, 평점 또한 9.6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가수 중 한 명인 임영웅의 콘서트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그의 매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이번 영화, 꼭 한 번은 극장에서 관람해보길 추천한다. 2023년 3월 1일, 만나러 가보자!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줄거리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아임 히어로(IM HERO)’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그 대단원의 감동을 재현할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스크린X로 2023년 관객들을 찾아온다. 

“제가 마치 트루먼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아요” 

자신이 영화 ‘트루먼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다고 말하지만, 그러면서도 팬덤 ‘영웅시대’를 위해 매 순간 혼신의 힘을 다하는 ‘현실 임영웅’의 모습과 진심 어린 인터뷰, 영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14대 시네마틱 카메라로 촬영해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앵글로 특별한 관람 경험을 선사할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캐스팅

  • 오윤동 / 감독

  • 임영웅 / 주연

주말에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
오늘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