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장르영화 대무가 – 영화 소식.

제목이 “대무가 개봉영화 안내”.
영화볼 약속이 있다면 집홈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꺼에요.

최신작 대무가 작품 안내.

[glbot-short-zh-ad02]

▶”대무가” 개요.

  1. 제작년도: 2022년 제작국가: 한국
  2. 공개 및 개봉일: 2022. 10 / 12
  3. 영화장르: 드라마
  4.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대무가

▶대무가 줄거리 .

쇼타임! 신(神)들린 무당들의 통쾌한 한.판.대.결! 
 
유아독존 신빨 대신 술빨로 버티는 40대 마성의 무당 ‘마성준'(박성웅) 
백발백중 1타 무당을 꿈꾸며 역술계를 평정한 30대 스타트업 무당 ‘청담도령'(양현민) 
인생역전 갓생을 노리며 10주 완성 무당학원을 등록한 20대 취준생 무당 ‘신남'(류경수) 
신빨 떨어진 무당들이 용하다 소문난 전설의 ‘대무가’ 비트로 뭉쳤다!
 
그리고 그들을 이용해서 50억 원을 손에 넣으려는 이 구역 미친X ‘익수’가 판을 벌리고
‘대무가’ 무당즈는 각자 일생일대의 한탕을 위해 비트에 몸을 맡긴 채 프리스타일 굿판 대결을 펼치는데…

▶대무가 후기감상평.

얼마전 대무가 영화를 감상했어요.
많이 재미 있었고, 드라마장르라서 긴장감 있었어요.
잠깐씩 조금 지루한 부분도 있었지만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한종 감독 작품인데요.
저는 잘 모르지만 한국에서 유명세가 있답니다.
디테일한 장면장면연출도 노력을 쓴것을 느낄수 있답니다^.

▶예고편.

▶제작 & 캐스팅.

  • 이한종 / 감독

  • 박성웅 / 주연

  • 양현민 / 주연

  • 류경수 / 주연

  • 서지유 / 주연

  • 정경호 / 주연

  • 주광현 / 출연

  • 이준상 / 출연

  • 이한종 / 스탭

▶작품제작노트

[ ABOUT MOVIE ]

지금부터 쇼타임! 힙과 흥이 함께 터진다!
듣도 보도 못한 힙머니즘 엔터테이닝 무비 탄생!   

영화 <대무가>는 이제껏 본 적 없는 힙머니즘 엔터테이닝 무비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키며 올가을 극장가에 신명나는 흥 포텐을 터뜨릴 예정이다. 영화 <대무가>는 용하다 소문난 전설의 ‘대무가’ 비트로 뭉친 신(神)빨 떨어진 세 명의 무당들이 각자 일생일대의 한탕을 위해 프리스타일 굿판 대결을 펼치는 통쾌한 활극이다. <대무가>는 그동안 다뤄진 고리타분한 무당 소재에서 탈피한 프리스타일 굿판 대결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MZ세대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전망이다. 특히, 초자연적인 존재와 소통하는 주술을 의미하는 단어 ‘샤머니즘’과 강한 개성을 표현하는 ‘힙’이라는 단어가 뭉쳐 만들어진 ‘힙머니즘 엔터테이닝’이라는 <대무가>만의 장르는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무당학원에서 전설로 내려오는 영업비기 ‘대무가’ 비트를 중심으로 모인 마성의 무당, 스타트업 무당, 취준생 무당이 자신만의 스토리로 완성하는 독특한 ‘대무가’ 가사는 힙머니즘 엔터네이닝 장르에 재미를 더하는 요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루브 넘치는 라임과 플로우 위에 자신만의 희로애락이 담긴 가사를 써 내려가는 3인 3색 무당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색다른 경험을 안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는 고해성사와 미래에 대한 굳은 결심 그리고 공감을 일으키는 웃픈 일화를 풀어낸 ‘대무가’ 가사는 각 캐릭터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무당 활극에 풍부함을 더한다. 신선한 ‘대무가’ 가사는 국내 힙합신의 대가 넉살, 타이거JK, MC메타가 참여한 ‘대무가’ 비트와 만나 관객들의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힙 터지는 흥겨움을 선사할 것이다.

지금까지 알던 뻔한 무당은 없다!
신박한 블루오션이 온다! 야, 너도 무당할 수 있어! 

신명나는 무당 활극으로 관객들의 혼을 쏙 빼놓을 영화 <대무가>는 독특한 컨셉과 신박한 요소들이 더해져 기상천외한 재미를 예고한다. 

먼저, <대무가>에서 가장 돋보이는 소재는 전설처럼 내려오는 영업비기 ‘대무가’ 비트를 가지고 있는 무당학원이다. 무당의 꿈을 이루게 해줄 취업계의 블루오션 무당학원이라는 보기 드문 소재는 영화 시작부터 관객들의 몰입도를 단번에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특히, 무당학원의 10주 단기속성은 취업보다 빠른 신내림을 선사하고 스타트업 무당이 되기 위한 점집 창업까지 모두 스페셜 코스로 진행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어, 신(神)빨 없는 3인 3색 무당 캐릭터들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흥미진진한 스토리까지 기대케 한다. 한때 스타였지만 신빨 대신 술빨로 버티는 유아독존 마성의 무당 ‘마성준’(박성웅)부터 밤거리 에이스에서 무당학원 에이스로 거듭난 스타트업 무당 ‘청담도령’(양현민), 극심한 취업난에 시달리다 무당의 길을 걷기 시작한 취준생 무당 ‘신남’(류경수)까지 3인 3색 무당 캐릭터는 전형적인 무당 이미지와는 다른 생계형 무당의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 영상 통화로 펼치는 공수 대결, 후드티 위에 걸쳐 입은 무당 도포 등 현실을 반영한 설정들이 영화적 재미를 더욱 높인다. 

이렇듯 지루할 틈 없는 신박한 설정과 소재로 중무장한 <대무가>는 10월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박성웅 X 양현민 X 류경수 X 서지유 X 정경호 
신들린 연기력!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가 폭발한다! 

빈틈없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 박성웅, 양현민, 류경수, 서지유 그리고 정경호의 신들린 연기 시너지로 완성된 <대무가>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먼저 박성웅, 양현민, 류경수가 개성 넘치는 3인 3색 무당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레전드 한국 누아르 영화로 꼽히는 영화 <신세계>의 ‘이중구’ 역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성웅은 신(神)빨 떨어진 마성의 무당 ‘마성준’으로 분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성웅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능글맞은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마성준’ 캐릭터에 녹아들어 또 한 번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매 작품마다 맛깔나는 감초 연기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양현민은 스타트업 무당 ‘청담도령’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양현민은 실제 무속인을 보는 듯한 강렬한 무당 비주얼부터 접신 들린 명연기를 펼치며 그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부터 영화 <인질>, <브로커>까지 최근 장르를 불문하고 활약하는 배우 류경수는 취준생 무당 ‘신남’으로 완벽 변신해 대세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질 예정이다. 그는 디테일을 더한 실감 나는 연기로 취준생 무당이라는 독특한 캐릭터에 숨결을 불어넣으며 호연을 펼친다.

여기에 수많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를 오르며 연기 내공을 쌓아온 배우 서지유가 ‘신남’을 찾아온 수상한 의뢰인 ‘정윤희’ 역을 맡아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매 작품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정경호가 극악무도한 빌런 ‘손익수’로 합세해 더욱 기대감을 싣는다. 피도 눈물도 없는 악랄한 연기를 펼칠 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또 한 번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이다. 특히, 정경호의 출연은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를 통해 레전드 케미를 뽐낸 박성웅과의 세 번째 호흡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캐릭터 설정만큼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한데 모인 <대무가>는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명품 연기 앙상블로 10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영화감상,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

포스팅 영화 감상후기 마치며…
감상,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는 네이버영화, 디즈니플러스, 구글영화.
[glbot-short-zh-ad02]
영화는 위치라는 게 분명히 존재한다. 이번 감상한 대무가 작품은 어떤 평가를 받으수 있는가?
ziphome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구독자분들에게 가정에 해피바이러스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