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로맨스/멜로 장르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 – 감상 후기.

오늘은 제목이 “심야카페: 미씽 허니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극장 데이트라면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고려해 봐요.

심야카페: 미씽 허니 안내.

[glbot-short-zh-ad02]

▶심야카페: 미씽 허니 간략개요.

심야카페: 미씽 허니
  • 제작년도: 2021년
  • 제작국가: 한국
  • 공개 및 개봉일: 2022. 11 / 17
  • 영화장르: 로맨스/멜로
  • 등급: 12세이상관람가

▶심야카페: 미씽 허니 줄거리 .

♥우리 결혼합니다! 
부산 산복지구대의 냉미녀 경찰, 윤 
파스타집 오너 셰프 다정한 연인, 태영 
누구 봐도 행복한 커플 윤과 태영은 결혼을 앞두고 있다. 

#결혼식 당일 연인이 사라졌다!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당일
태영이 아무 연락도 없이 나타나지 않는 대참사를 겪게 된다. 

★시공초월 심야카페…?
갑자기 사라진 연인 태영의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윤은 태영이 사라진 마지막 장소에서 수상한 지도를 발견한다.
지도를 따라간 윤은 평소에는 전혀 보지 못했던 카페를 발견하게 되는데…
마스터부터 손님까지 모두 수상하기만 한 ‘심야카페’에서 윤은 드디어 사라진 연인 태영을 만나게 된다.
하지만 태영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고 어딘지 어려보이기까지 하는데…
“저기.. 혹시 지금이 몇 년도인가요?”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시공간이 초월된 그 곳
올 가을, 새로운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세계로 초대합니다!
어서오세요, 심야카페입니다!

▶ 후기감상평.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본 이유는 채서진주연 작품이라서 입니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보면서 너무 기대를 많이 했는지 약간은 실망했어요.

그래도 채서진주연 출연작이고 연기를 볼수 있어 좋았습니다. 연출도 나쁘지 않아요.
로맨스/멜로 장르이고, 12세이상관람가 관람 등급입니다. 참조하세요.
채서진주연 다음 영화도 기대합니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 예고편 및 티저영상.

▶제작 & 캐스팅.

  • 정윤수 / 감독

  • 채서진 / 주연

  • 이이경 / 주연

  • 신주환 / 주연

  • 정영주 / 주연

  • 문숙 / 주연

  • 건일 / 주연

  • 조유하 / 출연

  • 김희영 / 스탭

  • 이영진 / 스탭

▶영화제작노트

[ HOT ISSUE ]

글로벌 히트 웹드라마 [심야카페]
시즌제로 구축한 시공간 초월 독특한 세계관
스크린으로 확장 화제!
올 가을, 단 하나의 로맨틱 판타지로 관객들 사로잡는다!

글로벌 히트 웹드라마 [심야카페]의 새로운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확장한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올 가을, 단 하나의 로맨틱 판타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는 옴니버스 시즌 형식의 케이드래곤의 오리지널 웹드라마로 모솔 찐따남의 치유성장기를 그린 [심야카페 시즌1: 비긴즈]의 경우, 2020년 2월 MBC 심야 시간대 방영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얻었고 OTT 플랫폼에도 연이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아이돌 씨스타로 활동했던 윤보라 주연의 [심야카페 시즌2: 힙업 힛업]과 NCT 도영 주연의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가 2021년 2월 MBC 드라마넷에 방영되었고, KT seezn을 통해 선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인도 등 해외 OTT 판매에 성공했으며 지난 11월 3일에는 [심야카페] 웹툰도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심야카페’라는 독창적인 공간과 매 시즌 새로운 캐스팅, 새로운 스토리로 탄탄한 세계관을 확장시킨 [심야카페]의 새로운 이야기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시즌제로 구축한 시공간 초월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키면서 결혼식 당일 연인이 사라지며 펼쳐지는 흥미로운 스토리가 더해져 드라마보다 더욱 판타스틱한 스케일로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캐스팅에서도 매 시즌 ‘마스터’ 역으로 출연했던 신주환 배우가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도 ‘마스터’ 역을 맡아 세계관을 이어가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채서진과 이이경이 주연 ‘남궁윤’과 ‘안태영’을 맡아 로맨틱 판타지 케미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박건일, 정영주, 문숙까지 신선하고 화려한 캐스팅의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충성도 있는 기존 팬층과 로맨틱 판타지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시공간 초월이라는 독특한 세계관과 흥미로운 스토리가 더해진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제42회 하와이국제영화제에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Spotlight On Korea) 섹션에 초청되어 화제를 낳았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커피야 부탁해]
자타공인 로맨스퀸 채서진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스크린 컴백!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을 찾는
깐깐한 냉미녀 순경 ‘남궁윤’으로 완벽 변신!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히로인 채서진이 부산 산복지구대 깐깐한 냉미녀 순경 ‘남궁윤’ 역으로 스크린에 컴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채서진은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2006)로 데뷔했고,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2016)에서 도경수와 함께 열연을 펼치며 화제를 모았다. 웹툰 원작의 [사사롭지만 좋은 날] 그리고 KBS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채널A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올레 TV 오리지널 드라마 [연남동 패밀리]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특히 채서진은 [연남동 패밀리]에서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 연기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얻으며 2019년 올해의 아시아단편영화 베스트 연기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채서진은 <두근두근 내 인생>,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커튼콜>, <초인>, <여자들>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통해 채서진이 스크린에 컴백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채서진은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주인공 ‘남궁윤’ 역을 맡아 영화를 이끌어 가며 완벽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채서진이 맡은 ‘남궁윤’은 깐깐한 일 처리로 소문난 부산 산복지구대의 순경으로 털털하고 솔직 당당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순경 캐릭터를 맡은 채서진은 극 중에서 동네의 사건, 사고, 주민들의 민원을 해결하며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남궁윤’의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결혼식 당일 갑자기 사라진 연인 ‘태영’을 찾기 위해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도착해 펼쳐지는 이이경과의 로맨틱 판타지 스토리로 가을 극장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채서진 캐릭터 스틸에서도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라진 연인을 찾는 모습, 오토바이를 탄 색다른 모습과 묘연한 연인의 행방에 힘들어하는 모습 그리고 신비로운 ‘심야카페’에 도착한 모습까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통해 보여줄 다양한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대세 of 대세 ‘이이경’
코믹킹에서 로맨스킹으로 컴백!
<육사오> 이어 <심야카페: 미씽 허니> 연타석 흥행 간다!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 ‘태영’으로 완벽 변신

자타공인 대세 이이경이 <육사오>의 코믹킹 활약에 이어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 ‘태영’ 역으로 분해 로맨스킹으로 극장가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이경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예능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이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리즈와 [검법남녀] 등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지난 여름 극장가 흥행에 성공한 <육사오>에서 북한으로 날아온 1등 당첨 로또를 줍게 된 북한 GP 상급병사 ‘용호’ 역을 맡아 극장가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승준’ 역을 맡아 무대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이이경은 예능에서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데 ‘놀면 뭐하니’, ‘나는 SOLO’, ‘심야괴담회’ 등에서 탁월한 입담과 재치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다. 이렇듯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이경이 <육사오>에 이어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이경은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주인공 ‘안태영’ 역을 맡아 로맨틱 가이의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다. 이이경이 맡은 ‘안태영’은 뮤지션을 꿈꿨지만 셰프로 변신해 채서진이 맡은 ‘남궁윤’과 결혼을 앞둔 인물이다. 한 영화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이이경은 뮤지션의 모습과 셰프의 모습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로맨틱한 모습은 물론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특히 이이경은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OST ‘With your love’를 직접 불러 감미로운 매력까지 발산한다. 무엇보다 이이경은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으로 분해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로맨틱 판타지의 매력과 함께 채서진과의 신비로운 로맨스를 펼쳐 가을 극장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신주환
웹드라마 [심야카페] 시즌 1, 2, 3 이어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 ‘마스터’역 맡아 화제!
스크린으로 세계관 확장에 결정적 역할하며 기대감 폭발

글로벌 히트 웹드라마 [심야카페] 시리즈의 아이콘 ‘마스터’ 역을 맡아 사랑을 받은 신주환이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도 ‘심야카페’의 ‘마스터’ 역을 맡아 화제다.

[심야카페]는 옴니버스 시즌 형식의 케이드래곤의 오리지널 웹드라마로 신주환은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모두 ‘마스터’ 역을 맡아 시즌제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모솔 찐따남의 치유성장기를 그린 [심야카페 시즌1: 비긴즈]를 시작으로 윤보라 주연의 [심야카페 시즌2: 힙업 힛업]과 NCT 도영 주연의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까지 ‘심야카페’의 미스터리한 ‘마스터’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것. 이처럼 [심야카페] 시리즈의 글로벌 인기 중심에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함께 한 신원미상의 심야카페 ‘마스터’ 신주환의 역할이 컸고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도 ‘마스터’ 역으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주환은 [심야카페] 시리즈를 통해 12시부터 해 뜰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의 ‘마스터’ 역을 맡아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서 온 다양한 시대의 사람들이 모인 ‘심야카페’의 ‘마스터’로서 그곳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이야기들의 중심에 서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의 분위기에 맞게 독특한 분위기와 아우라를 뿜어낸 신주환이 스크린으로 무대를 옮긴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도 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신주환은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는 좀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미장센을 자랑하는 ‘심야카페’의 ‘마스터’로서 영화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압도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는 채서진, 이이경과 호흡을 맞추며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을 찾기 위해 ‘심야카페’를 찾은 채서진에게 단서를 주고 이야기를 함께 풀어 나가는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대체불가 캐릭터로 존재감을 과시한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웹드라마 시리즈에 이어 영화에서도 ‘마스터’ 역을 맡은 신주환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스크린까지 세계관이 확장되어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정영주, 문숙, 박건일
<심야카페: 미씽 허니>
특급 조연진들의 앙상블 화제!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정영주, 문숙, 박건일까지 특급 조연진들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최근 개봉했던 <귀못>을 비롯하여 드라마 [사내맞선],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정영주가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선화’ 역을 맡았다. ‘선화’는 ‘남궁윤’의 엄마이자 철학관을 운영하는 역술인이다. 딸과 다정한 사이는 아니지만 언제나 딸을 걱정하는 엄마이며, ‘복숭아 천사’라는 애칭으로 온라인 철학관도 운영하는 인물이다. 정영주는 ‘선화’ 역을 맡아 겉으로는 기 센 역술인이지만 사랑하는 연인이 사라져 혼란스러워하는 딸을 위로하고 마음 깊이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모성애 연기를 펼치며 극 중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다음으로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 문숙이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동백 할머니’ 역으로 출연하며 반가움을 더한다. 문숙은 1973년 배우로 데뷔한 후 2015년 개봉한 <뷰티 인사이드>로 다시 활동을 시작, <그것만이 내 세상>, <허스토리>, <비상선언> 등 스크린은 물론이고 [홍천기], [경이로운 소문], [꼰대인턴] 등 드라마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문숙은 ‘심야카페’에서 6.25 전쟁 당시 헤어진 오빠를 기다리는 동생 ‘동백 할머니’ 역을 맡아 사라진 연인을 찾는 ‘윤’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그녀를 응원해주는 따뜻한 역할을 맡았다.

마지막으로 ‘남궁윤’의 직장 동료이자 사라진 연인 ‘안태영’의 친구인 ‘김경장’ 역을 박건일이 맡았다. 박건일이 맡은 ‘김경장’은 부산 산복지구대 소속의 소문난 스윗 가이로 ‘윤’과 ‘태영’의 연애 때부터 결혼식날까지 언제나 든든한 지원군으로 둘의 사랑을 응원하는 인물이다. 박건일은 아이돌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왔다! 장보리],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7일만 로맨스 2], [빨강 구두] 그리고 웹드라마 [오늘부터 엔진 ON], [미스터LEE] 등 브라운관에서 활약을 펼치며 배우로서 사랑받고 있고,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BEHIND STORY ]

1. 탄탄한 제작진
#케이드래곤 #여신강림 #연애의온도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시즌제로 구축한 시공간 초월 독특한 세계관을 확장시키고, 판타스틱한 스케일로 업그레이드되며 로맨틱 판타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탄탄한 제작진의 참여가 주요했다. 먼저 글로벌 히트 웹드라마 [심야카페]를 탄생시킨 제작사 케이드래곤이 함께 했고,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 디자인에는 [심야카페] 전 시즌 미술을 맡았던 정현철 미술감독이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위해 힘을 보탰다. 또한, 촬영에는 드라마 [라이브], [여신강림]의 촬영 스탭으로 함께하고, <82년생 김지영>의 카메라 오퍼레이터였던 이영진 촬영 감독이 함께했다. 이뿐만 아니라 [심야카페] 시즌 2, 3의 음악뿐만 아니라 <복면 달호>, <연애의 온도>, [소울메이트],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등 스크린과 드라마의 OST 작업에 참여했던 권성민 음악감독이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2. 부산 올로케이션
#감천문화마을 #국가등록문화재 #브라운핸즈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관람 포인트 중 하나는 로맨스 판타지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아름다운 부산 올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다는 것이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제2의 주인공이라고 해도 무색하지 않을 만큼 부산 곳곳의 아름다운 로케이션이 관객들의 감성을 어필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아시아의 산토리니로 불리는 감천문화마을과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 초량의 168계단 등 부산의 명소들이 스크린 속에 펼쳐지며 마법 같은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신비로운 분위기의 ‘심야카페’의 촬영 장소의 경우, 입구는 부산의 카페만디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내부는 국가등록문화재로 지정된 부산 최초의 근대식 개인 종합병원이었던 구 백제병원을 개조해 만든 브라운핸즈백제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3. 웹툰
#11월 3일 웹툰 런칭 #부산웹툰페스티벌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인기에 힘입어 웹툰으로 런칭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개봉을 앞두고 11월 3일부터 웹툰 ‘심야카페’가 카카오페이지 전격 런칭하며 이목을 끈다. 특히 웹툰 ‘심야카페’에 웹드라마 [심야카페] 시즌 1, 2, 3의 에피소드는 물론이고, <심야카페: 미씽 허니> 에피소드도 포함될 예정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지난 10월 27일(목)부터 10월 30일(일)까지 진행된 제6회 부산웹툰페스티벌에서 런칭을 앞둔 웹툰 ‘심야카페’와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함께 참여해 심야카페 전시와 라이브 드로잉쇼 그리고 심야카페 웹툰 VS 영화 토크쇼까지 진행하며 웹툰 팬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4. OST
#이이경 #온라인 음원발매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 안태영 역을 맡은 이이경이 OST에 참여했다. 이이경은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OST ‘With your love’를 직접 부르며 감미로운 매력을 발산했는데, 로맨틱 판타지의 매력을 배가시키는데 한몫하며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 OST는 온라인 음원으로 발매되며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된다.

▶영화감상,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

포스팅 작품 감상리뷰 마무리하며…
감상,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는 네이버영화, 디즈니플러스, 구글영화.
[glbot-short-zh-ad02]
아름다운 풍경은 특정 각도에서의 제한된 전망이 아름답고,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방문자분들에게 가정에 축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