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지옥갱” (20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영화 “지옥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옥갱”은 2022년에 제작된 영화로, 전쟁의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공포와 액션 그리고 전장의 살인마신들을 그린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1차 세계대전이 벌어지고 있는 시기, 땅속에 갱도를 연상시키는 의문스러운 벙커에 갇힌 미국과 영국 군인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벙커 안에서는 서로를 믿지 못하고 경계하는 불순한 존재들로부터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빠져나올 방법을 찾아야만 합니다.
그리고 벙커 안에서는 편집증과 두려움이 고조되면서 갈등이 폭발하고, 군인들은 숨어서 먹이를 노리고 있는 진정한 악마와 마주하게 됩니다.
“지옥갱”은 전쟁, 공포 그리고 액션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15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개봉은 2023년 9월 14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미국에서 제작된 영화입니다.
감독은 애드리언 랭글리이며, 로저 클락, 에디 라모스, 루크 베인스, 줄리안 페더, 패트릭 몰테인 등이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숀 컬렌은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제임스 헌츠맨, 패트릭 리조티, 시야 램 등이 스탭으로 활약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현재까지의 평점은 6.0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전쟁과 공포를 테마로 한 영화 “지옥갱”을 기대해 주세요!
이상으로 “지옥갱”에 대한 영화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줄거리
전쟁의 한복판에서 지옥문이 열린다
1차 세계대전 중 땅속에 갱도를 파듯 만들어진 의문스런 벙커에 갇힌 한 무리의 미국과 영국 군인들.
서서히 서로를 믿지 못하고 경계하게 만드는 불순한 존재에 직면한다.
그들 사이에 편집증과 두려움이 커지고 결국 죽고 죽이는 갈등이 폭발한다,
그리고 군인들은 벙커에 숨어서 도사리며 먹이를 노리고 있는 진정한 악마와 직면한다.
캐스팅
-
애드리언 랭글리 / 감독
로저 클락 / 주연
에디 라모스 / 주연
루크 베인스 / 주연
줄리안 페더 / 주연
패트릭 몰테인 / 주연
숀 컬렌 / 출연
제임스 헌츠맨 / 스탭
패트릭 리조티 / 스탭
시야 램 / 스탭
심심하실 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오늘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