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배드 시즌3 GOGO
아직 시청하지 않은 분을 위해
간략하게 드라마의 줄거리 내용이
포함하였습니다.
많은 내용을 이야기하면
실제 드라마 정주행에서
재미와 긴장감이 반감되면
안되겠죠^^
브레이킹배드 시즌3 고고싱~
스포 절제^^
시즌1에서는 범죄경험이 없는 어리숙한 월터의 범죄입문기?라고 할까요^^
시즌2에서는 가족간의 갈등과 본격 거물급 마약상이 되는 월터일행의 과정을 보여줍니다.
브레이킹배드 시즌3은 되돌리지 못할만큼 갈때까지 가버린 월터의 범죄. 어디까지 갈까요?
브레이킹배드 시즌3 핵심키 스토리.
카르텔조직과 조직적인 마약범죄
- 월터의 범죄사실을 아내 스카일러에게 고백.
- 말을 할수 없는 퇴역? 카르텔 보스의 헥토르 – 월터를 복수의 표적으로 지목.
- 멕시코 마약조직의 중간보스급 투고의 죽음에 대한 카르텔의 복수극-투고의 죽음이 월터임을 오인한? 카르텔 조직은 잔인하기로 유명한 카르텔의 복수에 표적이 됩니다.
- 월터는 아내 스카일러와 갈등고조로 이혼을 결심. 가족 생계비를 위해 다시 마약제조 고민.
- 월터의 아내 스카일러의 일탈.
- 스카일러의 일탈로 갈등의 긴장감 한층더…
- 행크는 제시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고, 끈질기게 추적. 마약제조용 캠핑카를 잃게된다.
- 행크와 제시의 물고 물리는 긴장감-행크의 위기, 카르텔의 공격-쌍둥이킬러.
- 마약계의 큰손 구스의 등장과 마약제조실 -마약의 대량 제조 및 거래.
- 구스의 행동대장격인 마이크의 등장.
- 변질된 변호사 사울의 대활약.
- 제시의 두번째 러브라인.
변질된 변호사 캐릭터 사울(밥 오든커크)
이후시즌에서도 꾸준한 활약을 하게 되는데요.
보스 구스의 변호사 & 월터의 변호사 & 제시의 변호사로 종행무진.
법망을 피해서 요리조리 빠져나는 매개체의 역활을 합니다.
흔한 비디오방의 뇌피셜
가족과 갈라서게 되는 월터, 갈수록 커져가는 범죄행각, 음모과 영역싸움.
- 월터는 고민끝에 아내와 이혼을 제안하지만, 아내의 이혼 망설임은 이상보다 다가올 현실부정하지만 더 큰 재앙수준??
- 개인적이지만 보스인 거스의 캐릭터가 무게감있게 느껴지며, 극중 매력적인 등장인물이였습니다.
말이 앞서지 않고, 신중하지고, 신속한 결정으로 행동하는 보스의 기질?을 느낄수 있는 캐릭터.
거스의 치밀함은 착실한 사업가로 교활하게 위장한 마약조직의 보스였습니다.
시즌 내내 보스 거스의 운명이 무척이나 궁금했습니다. - 멕시코 카르텔조직에서 온 쌍둥이 킬러-무시무시하면서 개그스럽습니다. 오묘한 매력 ㅋㅋㅋ
월터는 제시를 위기때마다 챙겨주시만 제시는 그다지??
월터의 제시에 대한 우정과 신뢰가 어디까지일까?
시즌 내내 월터의 고민은 계속 고조되어가면서 아련함을 느껴지기도 합니다-가족/친척/우정/돈/사업/위협….
그 와중에도 월터는 마약제조에 있어 장인정신?을 발휘합니다.ㅋㅋ 청결을 유지를 위해
넷프릭스 제공-브레이킹배드 시즌3 에피소드 회차정보
https://www.netflix.com
월트는 비행기 사고에 뒤이어 스카일러의 이혼 요구를 받는다. 한편 제시는 재활센터에서 서로 충돌하는 역할들을 모두 해내는 법을 배운다.
스카일러는 이혼을 결심하고, 월트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복수의 칼을 품은 멕시코 마약 범죄 조직 킬러들의 표적이 된다.
월트가 스카일러의 위협에 개의치 않고 스카일러의 동의 없이 집으로 돌아오자 둘 사이의 긴장이 고조된다. 한편 제스는 마약 거래를 다시 시작할지 고심한다.
새로 만들어진 마약으로 제시가 다시 마약판매를 하게 되자 월트도 휘말리게 된다. 스카일러와 상사와의 관계는 혼란스럽게 변해가는데…
스카일러가 월트를 다시 받아줄지 고민하는 사이, 월트는 마약 거래를 다시 해야 할지 생각한다. 한편 행크의 집착은 제시를 곤란하게 만든다.
월트와 제시의 낡은 차를 발견한 그들은 추격전을 벌인다. 월트는 거스의 최신식 마약 제조실에서 사업을 재개한다
행크는 제시를 공격해 직장을 잃을 위기를 맞고, 제시는 소송을 걸기로 다짐한다. 스카일러는 제시가 고발하는 것을 월트가 막아주길 기대한다.
마약 카르텔의 공격에서 살아남은 행크가 생명의 끈을 붙잡고 있는 상황에서, 월트는 제시를 파트너로 선택해 곤경을 피하려 한다.
행크의 회복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으로 인해 마리가 보험사와 갈등을 빚는 동안, 제스는 더 많은 몫을 챙길 방법을 찾는다.
마약 제조실에서 길고도 긴장이 감도는 밤을 보내게 된 월트와 제시는 아무리 해도 죽지 않는 성가신 파리와 씨름한다.
행크는 회복 속도에 만족하지 못하고, 스카일러는 사울의 돈세탁 계획에 의문을 제기한다. 제시는 재활원에서 만난 동료 환자에게 반한다.
제시는 콤보의 살인을 주도한 마약 거래상을 뒤쫓고, 행크는 병원을 떠나길 거부한다. 스카일러는 월트가 자신의 계획을 받아들일 것을 강요한다.
보스의 노점상들 중 둘을 죽인 뒤, 월트는 구스가 그를 죽이려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제시는 그의 자리에 전 보조를 앉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