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거스 그리고 사울의 관계가 엮어지기까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프리퀄을 넘어 사울의 말년까지가 묘사되기에 시즌 5 또는 6에서는 브레이킹배드를 아우르는 스토리까지 이어질거라 예상되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며 스핀오프로 탄생했지만 그 자체로 명작의 반열에 올라가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제임스 모건 맥길(본명)이 사울굿맨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섬세한 감정으로 풀어낸 명품 드라마입니다
“무시무시한 거스 구스타포 프링” 이 반갑기만 합니다 ^^
거스 구스타포 프링, 마이크 어만트라우트, 사울 굿맨 (제임스 모건 맥길), 헥터 살라만카, 투코 등이 다시 출연하며 새로운 등장인물로는 친형 척 맥길, 킴 웩슬러등이 주요 인물로 등장합니다
배터 콜 사울의 오프닝 – 인위적인 촌스러움과 마지막 음을 무정하게 툭 짤라먹는게 매력적인 ost
시청에 지장없는 아주 약간의 스포가 있습니다
이야기의 중심은 제임스(사울굿맨)와 마이크 어먼스트라우트 두 명을 중심으로 양분되어서 흘러갑니다. 거리의 사기꾼 출신인 제임스는 온갖 노력끝에 변호사가 됩니다. 업계의 명성이 자자한 친형과의 트러블이 이야기의 큰맥이 되며 또 다른 주인공(?) 마이크는 주차장 관리인에서 거스의 오른팔이 되기까지의 이야기가 시즌 4까지 펼쳐집니다.
이 둘은 우연히 만나 자칫 따로국밥이 될 수 있는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융화시켜 재미를 더합니다.
종잡을 수 없는 사울의 소시오패스적인 성격
제 인생드라마 브레이킹 배드가 끝난 뒤 모든 드라마가 재미가 없던 차에 나온 “베터콜사울”은 가뭄에 단비같은 작품이었습니다.
시즌5 출시가 임박했는데요.. 빨리 봤습면 좋겠습니다.
브레이킹배드 & 관련 정보 페이지…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