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캠핑&차박

일반야영장,자동차야영장 “천등산캠핑장 로 구경해보세요”. 야영은 사랑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찬바람가 계속되고 있네요. 기상청 예보도 1.0도라고 하네요. 추위 퍼득 가고, 따뜻한 날씨가 되면 좋겠어요^^

오늘 4일 기온 1.0도 날씨 좋아요. 가벼운 산책 걷기는 기분전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기온이 내려갔어요. 추워도 집에만 있지말고 걷기 해보세요^ 해지면 많이 추우니 주의하시구요!

토욜욜 재미있는 하루 되길…

천등산캠핑장 – 캠핑지 이미지

“천등산캠핑장 ” 캠핑장아시나요? 충주시에 있어요.

시간되면 가 보세요^

계곡,강 삼탄역에 자리 잡은 계곡캠핑장 😋 천등산 캠핑장은 충북 충주시 산척면에 위치했다. 충주시청을 기점으로 약 21km 거리에 있으며, 자동차를 타고 충원대로, 북부로, 인등로를 차례로 거치면 닿는다. 도착까지 소요시간은 35분가량이다. 이곳은 넓은 강물이 흐르는 삼탄천 옆에 자리했다. 주변에 규모는 작지만 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데크를 마련한 삼탄역이 있다. 캠핑장에는 파쇄석으로 이뤄진 일반 야영장 60면을 갖췄다. 사이트 크기는 가로 8m 세로 6m이다. 사이트는 간격이 넓고 주차공간을 별도로 설치해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개인 트레일러와 카라반 사용을 할 수 있다. 관리소에서는 텐트, 릴선, 화로대, 식기를 빌려준다. 캠핑장은 연중 쉬지 않고 운영하며, 예약은 온라인 실시간으로만 받는다. 반려견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캠핑장 주변에는 삼탄유원지, 박달재 등 관광지가 즐비하다. 충주호 인근에 민물매운탕과 송어비빔밥이 유명한 거궁회관이 있다.

충주시에 있어서.

충청북도 거주한다면 방문하기 용의합니다.

Address : (380833) 충청북도 충주시 산척면 명서리

아래를 보세요 캠핑장 위치 지도 참조하세요

애인과 “천등산캠핑장 ” 캠핑장에서 소중한기념일을 만들어 봐요

12월4일 1.0도, 맑음입니다. 당신이 천등산캠핑장 로 출발하는 그때는 분명 좋은 날씨일꺼에요^

천등산캠핑장 의 예약전 참조사항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운영일 : 평일+주말

“충주시 천등산캠핑장 ” 캠핑장 예약문의 : 010-2745-7950

🥰 잠시 지루한 일에서 벗어나 나만의 시간을 가져요..

캠핑장명 천등산캠핑장 계곡,강
행정구역 충청북도 / 충주시
반려동물 출입 가능
주소 충청북도 충주시 산척면 명서리
전화번호 010-2745-7950
책임보험 가입 Y
인허가일 2016-12-07
화로대 개별
영업기간일자 봄,여름,가을,겨울 / 평일+주말

12월 4일 좋은날 ➕ 행복한 토요일 되길 바랄께요🥰

admin

Recent Posts

Avalanche(AVAX), 기관 투자 유입으로 네트워크 성장 가속화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1개월 ago

극한 생존 스릴러의 정점, 넷플릭스 영화 ‘노 웨이 업’ 리뷰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2개월 ago

한국 드라마 장르영화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 영화 소식입니다.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12개월 ago

한국 코미디 장르영화 30일 – 개봉 안내.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12개월 ago

미국 애니메이션 장르영화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 감상 후기입니다.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12개월 ago

추천영화 “세계를 뒤흔든 43일” 감상 – 다큐멘터리 테마장르 한국영화.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

12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