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과 사랑이 있는 멜로 사랑이야기가 담긴 퍼플하트 영화리뷰.
소피아 카슨이 니컬러스 갤러친과 사랑. 강렬하고 가슴 뭉클한 로맨스 영화 추천합니다.
퍼플하트 영화리뷰 – 가슴뭉클한 사랑이야기.
넷플릭스 퍼플하트 영화 개요.
- 감독 : 엘리자베스 앨런 로젠바움
- 주연 : 소피아 카슨, 니콜라스 갈리친, 초즌 제이컵스…
- 제작사 : 앨로이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 배급사 : 넷플릭스
- 공개일 : 넷플릭스 2022년 7월 29일
- 러닝타임 : 122분
- 상영 등급 : 15세이상~
가슴 뭉클한 사랑이 있는 퍼플하트 둘러보기.
음악가를 꿈꾸던 주인공 캐시는 6개월 전 갑자기 당뇨병에 걸렸다. 제1형 당뇨병이기 때문에 인슐린을 분비하지 않거나 낮은 인슐린 분비를 보이는 것이 당뇨병이므로 인슐린을 제때 복용해야 합니다.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남자 주인공 루크는 마약 중독에 빠져 정신적으로 지쳐 있었고, 술에 취해 아버지의 차를 부수고 아버지와의 관계가 거의 단절될 뻔했다. 이때 요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돈을 많이 빌리게 됩니다.
늘 아버지에게 실망했던 루크는 군인 3대 가문의 전통을 따라 파병을 지원해야할 처지.
루크는 돈이 필요하고 케이시는 인슐린을 계속 주사하기 위해 보험이 필요합니다. 군인 가족은 보험에 가입하고 군인 가족은 특정 보조금을 받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비극으로 루크는 예상보다 일찍 귀가하게 되었고, 가짜 결혼은 점차 현실이 되었다.
결국 군은 이를 사기결혼으로 판명해 군재판을 받았다. 그는 군법 132조를 위반해 주거와 별거 수당을 얻기 위해 사기결혼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각자의 가족에게 알리지 않은 채 바람을 피우고 거짓 관계를 맺었고, 캐시와 루크는 행복하게 마무리 지었다.
멜로영화 퍼플하트 리뷰
미 육군에서 복무하는 동안 부상을 입거나 사망한 사람들에게 대통령의 이름으로 수여된 미군 장식. 받았을 때는 영광이었지만, 다치거나 죽어야 하기 때문에 받기가 꺼려지는 것 같다.
영화 ‘퍼플하트’에서 루크는 군 입대 당시 ‘퍼플하트’를 받고 미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다리를 잃었다.
퍼플하트의 남녀 주인공들의 상황은 매우 현실적이다. 10대 영화처럼 느껴지지 않지만 현실 세계의 문제로 인해 그들은 자신의 정당한 이유로 결혼합니다. 일반적으로 “사기 결혼”은 배우자로부터 재산을 갈취하는 경우….
갈등 요소가 그다지 흥미롭거나 긴장되지 않기 때문에 주인공이 곤경에 처해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롯이 잘 짜여져 있다고 할 수 없고, 잘 짜여진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는 인상을 준다.
하지만 영화 속에 흩어져 있는 감정선, 원정대를 나선 병사들의 절망, 남자 주인공의 사랑은 조금은 엉뚱하더라도 안방극장에서 충분히 매력을 갖고 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가짜 결혼에 대한 법률과 범죄는 미군이 입대 군인에게 세계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새로운 것입니다.
두 남자 주인공의 캐릭터는 정반대지만, 이렇게 사랑에 빠질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서로의 진심이 통하기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영화가 끝나면 우리 둘은 언제 행복해질까.
남자주인공과 당뇨병에 걸린 여자주인공의 러브스토리는 과장되거나 비현실적인 것이 아니라 현실과 다른 느낌을 준다.
‘퍼플하트’는 가짜 결혼으로 시작하지만 서로에게 전염되는 진정한 사랑에 빠지는 영화다.
퍼플하트는 미국의 훈장으로 전사하거나 부상당하는 군인에게 수여되는 상이군인훈장… 위로의 의미가 있지만 받는다는것이 좋지 않은 결과인것….
퍼플하트 영화리뷰를 마치고….
넷플릭스 멜로영화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