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케어 리뷰 – 제법 흥미있게 보았다.
복지국가의 허점을 꼬집는 영화로 느껴졌고…
누구를 도와주는 “케어”를 가장한, 사실은 그들을 앞세워서 이익만 챙기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지…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 영화…
영화 Perfect Care는 Find Me에 출연한 Rosamund Pike가 주연한 영화로 이 영화에서 비슷한 역할을 하고 Find Me Unique 재능에서 그녀의 강렬하고 강박 관념적이고 소름 끼치는 캐릭터를 보여줌으로써 그녀의 역할을 보여줍니다. 전작이 복수에 집착하는 캐릭터였다면 이번에는 돈과 성공에 집착하는 주인공 마라를 연기한다.
요양원을 운영하는 마라는 돈을 벌기 위해 의사와 단 둘이 사는 노인을 요양원에 강제로 등록시킨다. 마라는 여느 때와 같이 의사와 함께 은퇴를 즐기고 있는 독신 노인 제니퍼를 방문하기 위해 강제 입원을 하고, 제니퍼의 재산을 정리하면서 자신의 숨겨진 재산이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제니퍼의 변호사는 말라에게 제니퍼를 떠나라고 요청하고, 말라가 말을 듣지 않자 제니퍼의 변호사는 말라가 그녀를 놓아주지 않으면 비극이 닥칠 것이라고 경고한다. Marla는 변호사의 경고를 무시하고 코를 킁킁거렸고, 소송에서 이겼고 모든 것이 원하는 대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며칠 후 마피아 단원들이 마라가 운영하는 요양병원에 침입하여 제니퍼를 구하려 하고, 마라의 요양병원은 혼란에 빠지는데…
영화 ‘퍼펙트 케어’ 초반에는 세상이 포식자와 포식자로 나뉘며, 약자가 아닌 강자로 세상을 다스릴 마라의 내레이션을 소개한다. 그리고 마라는 실제로 노인을 데려가서 먹게 해서 배가 더부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때로는 법적 분쟁으로 이어지기도 했지만 그때마다 마라는 방대한 법적 지식으로 모든 것을 이겼고 약자를 먹으며 포식자로서의 삶을 이어갔습니다.
한편, 말라와 함께 일하는 의사들은 자녀와 친척 없이 은퇴를 즐기는 독거노인 제니퍼를 붙잡습니다. 마라는 언제나처럼 제니퍼를 표적으로 찾기 시작합니다. Marla의 사냥은 위조된 의사 진단서와 판사의 동의하에 Jennifer의 입원을 선언하는 법원 명령으로 성공적으로 끝난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를 궁지에 몰아넣은 마라는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마피아 보스 로만은 처음에 제니퍼가 마라를 떠나도록 법적으로 자신의 개인 변호사를 이용했지만, 마라가 거부하자 돈을 사용해 적절한 합의를 이끌어냈습니다. 그러나 말라가가 제니퍼에게 로만이 요구한 것보다 훨씬 높은 가격을 제시하자 로만은 마라를 죽이기로 결정했다.
로만은 먼저 마라에게 거짓 진술을 한 의사를 살해한 다음, 마라의 연인이자 파트너인 프랜을 납치해 죽이려 했다. 마침내 그는 마라를 납치한 후 마라를 재우고 차에 태우고 차를 저수지에 익사시키고 마라의 죽음을 자살로 위장, 구조.
Fran은 죽음의 위험을 제거하고 Mara와 함께 도망 가겠다고 제안했지만 Mara는 Fran의 말을 듣지 않고 대신 Roman의 회사 건물에 침입하여 Roman을 성공적으로 납치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로만을 자신의 요양병원에 강제로 입원시키는 데 성공했을 때, 로만은 마라의 강인함과 추진력에 감명을 받아 그녀에게 사업 파트너로 그와 함께 일할 것을 제안하면서 도움을 청합니다.
영화 ‘퍼펙트 케어’는 로만과 마라의 대결을 전체적으로 펼치며, 각각 마라와 로만 역을 맡은 로자먼드 파이크와 피터 딘클리지의 강점을 부각시켜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로자먼드 파이크가 연기한 마라는 지금까지 수없이 해왔던 역할의 틀에서 벗어나지 않고 완벽하게 소화해낸 역할이라 이 영화가 로자먼드 파이크의 연기력….
돈 노인을 속이는 요양원에서 마라의 역할은 참신하고 로자먼드 파이크의 연기는 여전히 훌륭하지만 대본은 배우만큼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배우가 골든 글로브 후보에 올랐을 만큼 잘 연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몰입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Rosamund Pike의 연기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에게도 좋은 선택.
하지만 영화의 결말은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로만은 마피아 보스에게 너무 느슨해 사업가 마라의 공격을 자주 받았고, 로만에게 살해당할 위기를 극복한 후, 마라는 마피아 조직 건물에 침입하여 로만의 부하들을 성공적으로 납치하고 로만을 납치한다. 현상의 부작용은 영화의 설득력을 떨어뜨리고 몰입감을 떨어뜨린다는 것이다.
블랙코메디 범죄스릴러 영화 퍼펙트 케어 리뷰… 마치며..
더 많은 재미있는 영화 리뷰 보기.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