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마저 잠식한 열병 같은 사랑에 빠져버린 엘렌,
통제되지 않는 자신의 욕망 그리고 육체적 탐닉을 마주할수록
점점 혼란에 빠지고, 일상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2022년 노벨문학상 수상! 아니 에르노의 베스트셀러 원작!
그의 뜨거운 고백을 스크린에서 만나다!
단순한 열정을 보면서 기대를 많이 했는지 약간은 실망했어요.
다니엘 아르비드 / 감독
라에티샤 도슈 / 주연
세르게이 폴루닌 / 주연
그레구아르 콜랭 / 출연
슬리마느 다지 / 출연
카롤린 뒤세 / 출연
데이빗 시온 / 스탭
안나 보츠카레바 / 스탭
아니 에르노 / 스탭
다니엘 아르비드 / 스탭
다니엘르 알비드 감독이 아니 에르노의 소설을 각색해 러시아 사업가 알렉산더를 향한 엘렌의 불같은 열정에 관해 말한다. 프랑스 연기파 배우 레티시아 도슈의 열연은 남자의 자취를 찾아 모스크바까지 날아갈 정도의 집착으로 변해가는 엘렌의 사랑을 공감하게 만든다. 감독은 두 인물의 성적 관계도 거침없이 묘사하는데, 그 의도는 육체적인 열정이 어떻게 정신적인 것으로 변하는지를 보여주는 데에 있기도 하다. 연인과의 이별 후 엘렌은 일상생활조차 할 수 없는 마약 중독자처럼 변하는데, 레티시아 도슈는 이런 상황을 시종 가벼운 코미디 톤으로 이끈다. 작품은 또한 매우 시각적이어서, 엘렌의 열정은 마치 몽환적인 여행처럼 그려진다. 여성작가의 소설을 여성감독이 각색한 <단순한 열정>은 여성의 성적 욕망에 대한 진솔한 시선을 제공한다.
(2020년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스테판 듀 메닐도)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