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영화 <리틀 엘렌: 외계인과 안테나 대소동>은 인공 지능을 발전시키며 자신들의 세계를 파괴하려는 외계인들을 상대로 우주로 보내는 교신 대습격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영화의 주인공 엘렌은 부모님이 헤어져 다른 동네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다. 새로운 아파트에서 엘렌은 이상한 음모론자 월트 할아버지를 만나게 된다. 월트 할아버지는 엘렌이 특별한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고 믿으며, 엘렌을 인간 안테나로 개조시킨다. 그리고 인간 안테나로 변한 엘렌은 외계인 소녀 브리트니와의 교신을 시작한다.
엘렌과 브리트니는 서로를 알아가며 친구가 되지만, 브리트니를 노리는 악당의 무리에 쫓기게 된다. 엘렌과 브리트니는 어떻게 무사히 귀환할 수 있을까?
영화의 장르는 판타지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며, 관람 등급은 전체관람가다. 개봉일은 2023년 3월 1일이며, 제작국가는 덴마크이다. 이번 영화는 아말리 네스비 픽 감독이 지휘하고, 김옥경, 정의한, 박준원, 송기원, 배진홍, 홍수정 등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이 출연하게 된다.
<리틀 엘렌: 외계인과 안테나 대소동>은 우주와 인간, 그리고 우리와 다른 존재들 간의 교감과 모험을 그린 영화로서,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고 싶은 이들에게 권해볼 만한 작품이다.
줄거리
우주로 보내는 교신 대습격
헤어져 사는 부모님으로 인해 아빠를 따라 다른 동네로 이사 오게 된 엘렌.
새로운 아파트에서 만난 이상한 음모론자 월트 할아버지는
엘렌이 특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믿고 엘렌을 인간 안테나로 개조한다.
외계인 소녀 브리트니는 인간 안테나로 변한 엘렌의 교신을 듣고 지구에 오게 되고
두 친구는 서로를 알아가며 친구가 된다.
하지만, 즐거운 시간도 잠시 브리트니를 노리는 악당의 무리에 쫓기게 된다.
과연 브리트니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 갈 수 있을까?!
캐스팅
-
아말리 네스비 픽 / 감독
김옥경 / 주연
정의한 / 주연
박준원 / 주연
송기원 / 주연
배진홍 / 주연
홍수정 / 주연
영화가 보고싶을 때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금일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