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인기 만화 소설 중 하나인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 시리즈가 애니메이션화되어 극장에서 만나게 됩니다.
그 중 첫 번째 작품으로 상영될 영화 ‘극장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홍련의 인연편’은 일본에서 2022년에 제작되어 2023년 2월 2일 개봉됩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장소가 섬나라를 연상시키는 환상의 세계관으로, 범위는 더욱 넓어졌습니다.
이번에는 이 세계의 중앙에 있는 ‘템페스트’의 서쪽에 위치한 ‘라자 소아국’이 주요 배경으로 등장합니다.
라자 소아국은 한때는 금 채굴로 번영했지만, 이젠 광산에서 발생한 독약으로 인해 위기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여왕인 ‘토와’는 왕관의 마력을 사용해 독약을 제거하며 백성들을 보호하고 있지만, 그 대가로 저주로 인해 수명이 단축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템페스트에 갑자기 나타난 오거의 생존자 ‘히이로’가 이야기의 핵심 요소로 등장합니다.
베니마루 일행의 형님인 히이로는 토와의 도움으로 살아남았습니다.
자신을 구해 준 토와와 라자 소아국을 지키기 위해, 리무루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히이로는 베니마루와 운명의 재회를 합니다.
라자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서, 그리고 토와에게 걸린 저주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 리무루는 라자로 향합니다.
그곳에서는 놀라운 음모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벌어지는 전개들이 슬라임의 이야기를 구성합니다.
영화 ‘극장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홍련의 인연편’은 애니메이션 장르로 분류됩니다.
관람 등급은 15세 이상입니다.
감독은 키쿠치 야스히토이며, 주연은 오카사키 미호와 우치다 유우마가 맡았습니다.
그 외에도 후쿠모토 리코, 후루카와 마코토, 토요구치 메구미, 마에노 토모아키, 센본기 사야카, 이치미치 마오, 에구치 타쿠야 등이 출연합니다.
현재는 아직 평점이 없지만, 만화 소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이 엄청난 인기를 끌어낸 만큼 해당 영화도 기대를 모읍니다.
많은 팬들이 찾아볼 만한 작품이 될 것입니다.
줄거리
[템페스트]의 서쪽에 위치한 [라자 소아국].
한때는 금 채굴로 번영했지만 지금은 번영의 그림자는 찾아볼 수조차 없고,
호수는 광산의 독에 오염되어 나라는 위기 상황에 처했다.
여왕 `토와`는 왕가에 대대로 전해 오는 왕관의 마력을 사용해 독을 제거하며 백성을 지키고 있었지만,
그 대가로 왕관에 걸려 있던 저주가 온몸에 퍼져 수명이 단축되고 있었다.
그러던 중, 템페스트에 갑자기 나타난 오거의 생존자 `히이로`.
베니마루 일행의 형님뻘이었다는 히이로는, 토와의 도움으로 살아남았던 것이었다.
자신을 구해 준 토와와 [라자 소아국]을 지키기 위해,
템페스트의 리무루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온 히이로는 베니마루와 운명의 재회를 한다.
라자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그리고 토와에게 걸린 저주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리무루는 라자로 향하는데…… 그곳에는 놀라운 음모가 기다리고 있었다!
캐스팅
-
키쿠치 야스히토 / 감독
오카사키 미호 / 주연
우치다 유우마 / 주연
후쿠모토 리코 / 출연
후루카와 마코토 / 출연
토요구치 메구미 / 출연
마에노 토모아키 / 출연
센본기 사야카 / 출연
이치미치 마오 / 출연
에구치 타쿠야 / 출연
날씨 좋을때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