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제작된 영화 ‘단순한 열정’은 작년 9월부터 한 남자를 기다리는 주인공 엘렌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로맨스 영화이다.
영화 속 엘렌은 한 남자에게 빠져 미쳐있는데, 이런 열병 같은 사랑 때문에 일상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된다. 자신의 욕망또한 통제하지 못해, 육체적 탐욕을 마주하게 되면서 혼란을 겪게 된다. 이러한 엘렌의 모습들이 설득력 있게 그려져 일상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펼치고 있다.
이 영화는 2022년 노벨문학상 수상작인 에르노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그리고 프랑스와 벨기에에서 제작되어, 유럽 드라마의 색채로 가득하다. 또한, 주연 라에티샤 도슈와 세르게이 폴루닌 등 유명 배우들의 연기도 이 영화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청소년 관람이 불가능한 관람 등급을 받았다. 영화 속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장면도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이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이야기 선을 묘사하기에 꼭 필요한 요소들로 사용되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이 영화의 평점은 8.8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 속 배우들의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연기, 감각적인 촬영 기법 등이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기 때문이다. 영화에서 느껴지는 여운은 매우 강하고, 이야기 속 주인공의 감정 변화를 보여주는 연출이 매우 잘 이루어져 있는 것이 이 영화의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영화의 감독은 다니엘 아르비드이며, 데이빗 시온, 안나 보츠카레바, 아니 에르노 등 유명 작가들의 협업으로 제작되었다.
‘단순한 열정’은 2023년 2월 1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속 엘렌의 이야기는 청소년들과 성인들 모두에게 큰 감동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이영화를 보며 나도 자신이 열정적으로 사는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줄거리
“작년 9월 이후로 나는 한 남자를 기다리는 일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영혼마저 잠식한 열병 같은 사랑에 빠져버린 엘렌,
통제되지 않는 자신의 욕망 그리고 육체적 탐닉을 마주할수록
점점 혼란에 빠지고, 일상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2022년 노벨문학상 수상! 아니 에르노의 베스트셀러 원작!
그의 뜨거운 고백을 스크린에서 만나다!
캐스팅
-
다니엘 아르비드 / 감독
라에티샤 도슈 / 주연
세르게이 폴루닌 / 주연
그레구아르 콜랭 / 출연
슬리마느 다지 / 출연
카롤린 뒤세 / 출연
데이빗 시온 / 스탭
안나 보츠카레바 / 스탭
아니 에르노 / 스탭
다니엘 아르비드 / 스탭
영화가 보고싶을 때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오늘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