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개봉 예정인 한국 영화 ‘흐르다’는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를 준비하던 취준생 진영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엄마의 죽음과 아버지의 공장 문제로 인해 어려운 결정을 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영화이다.
감독 김현정의 작품으로, 주연으로는 박지일, 이설, 안민영, 출연으로는 박지수가 참여한다. 스태프로는 김용현과 원창재가 함께 일했다.
이 영화는 2023년 3월 29일에 개봉 예정이며, 관람 등급은 12세 이상 관람가다. 이 작품은 진영이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를 준비하던 중, 엄마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선택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이야기를 그렸다.
진영은 캐나다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엄마의 죽음으로 그 계획이 흔들리게 된다. 그래도 아빠에 대한 사랑과 책임감 때문에 공장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을 기울이며, 결국은 아버지와 함께 그들이 살아가야 할 길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이 영화는 현실적인 사건들과 인생의 어려움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감정들을 그림으로써 관객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감독 김현정의 섬세한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관람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영화의 평점은 8.7로,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이제 곧 상영을 앞둔 ‘흐르다’를 기다려보며, 담담한 인생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던 취업준비생 진영에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엄마의 죽음
아빠가 운영하던 공장에도 문제가 생기고
진영은 아빠를 외면할 수도, 캐나다행을 포기할 수도 없다.
김현정 / 감독
박지일 / 주연
이설 / 주연
안민영 / 주연
박지수 / 출연
김현정 / 스탭
김용현 / 스탭
원창재 / 스탭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