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개봉할 예정인 영화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는 바로 그녀의 일생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다. 디바 칼라스는 굉장한 곡 해석력과 감동적인 연기력으로 전설이 된 대표적인 오페라 가수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 하지만 일생은 화려한 것만이 아니었다. 무대 아래 숨겨진 그녀의 감정은 끝내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고독함으로 가득했다.
영화는 칼라스의 인생을 다양한 인터뷰와 아카이브 영상 등을 통해 그린다. 또한 칼라스의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함께 일한 스탭들과 감독 톰 볼프의 인터뷰도 수록되어 있다. 이를 통해 그녀의 인생과 라이프스타일을 재조명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바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인지를 찾아보게 된다.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는 프랑스에서 제작되었으며, 2023년 4월 5일 대한민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관람등급은 전체관람가로, 누구나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영화는 감각적인 연출과 편집, 그리고 칼라스의 아름다운 노래를 담은 음악을 통해 적나라한 이야기를 전하는 데 성공한다. 이른바 디바의 러브스토리로도 유명한 그녀의 삶을 담은 이 영화는, 다큐멘터리라는 한계를 뛰어넘어 그녀의 드라마틱한 삶 그 자체를 그리는 작품이다.
감독 톰 볼프와 출연진 마리아 칼라스를 비롯한 스태프들은 전통적인 다큐멘터리와 달리, 이 작품에서 칼라스의 인생을 보다 감각적으로 다루며, 그녀의 실제 녹음 영상과 함께 그녀의 목소리로 지난 날의 생생한 순간을 되돌려준다.
블로그 글을 마치며,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던 디바 칼라스의 인생을 담은 작품으로서,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디바의 이야기를 보는 것 만으로도 새로운 인사이트와 감동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다가올 개봉일을 기대하며, 칼라스의 인생을 담은 이 작품을 함께 기대하고 보게 될 대한민국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줄거리
오페라보다 드라마틱한 인생
노래가 끝나면 삶이 시작된다!
뛰어난 곡 해석력과 마음을 울리는 연기로 전설이 된 디바 칼라스
하지만 화려한 무대를 내려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었던 그녀, 마리아
모두가 사랑했지만 끝내 고독했던 디바의 일생이 공개된다!
캐스팅
-
톰 볼프 / 감독
마리아 칼라스 / 출연
티에리 비조트 / 스탭
엠마누엘 샤인 / 스탭
엠마뉴엘 르페 / 스탭
톰 볼프 / 스탭
제니스 존스 / 스탭
날씨 좋을때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금일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