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일본, 한국 공동 제작 영화인 ‘오디션’은 공포와 미스터리 장르의 작품으로 청소년 관람 불가로 분류된다. 이 영화는 일본 예능 프로그램 “신붓감 찾기”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줄거리는 이상적인 신붓감 찾기 오디션 중, 수많은 여성 지원자 가운데 아사미라는 청순한 젊은 여성의 매력에 빠진 중년의 아오야마가 그녀를 찾아 헤매는 이야기를 그린다. 하지만 아오야마의 일상은 그저 후회와 무기력함이 뒤섞인 상태이다. 어린 아들과 함께 살고 있는 아오야마는 7년 전 아내를 잃고 고통 받고 있었다.
하지만 아들의 권유를 받아 재혼을 결심하게 된 아오야마는 친구의 조언을 듣고 제작하는 영화의 여주인공을 찾기 위해 오디션을 진행하게 된다. 그러나 아오야마가 발견한 아사미는 그녀의 이야기가 거짓임을 알게 되고 갈등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된다. 그리고 아사미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실종자들과 살인사건 등이 드러나며 아오야마는 점점 혼란스러워지게 된다.
중년의 아오야마를 이시바시 료가 맡고, 아오야마에게 빠지는 청순한 아사미는 시이나 에이히가 연기한다. 또한 사와키 테츠, 쿠니무라 준, 이시바시 렌지, 마츠다 미유키, 네기시 토시에, 오오스기 렌, 미츠이시 켄 등 일본 배우들이 출연하여 섬뜩하면서 일본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영화는 중간중간에 등장하는 아이들에 대한 공포적인 요소와 정신적인 혼란상태에 놓인 주인공의 마음을 묘사하며 공포와 미스터리 장르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다. 2시간 가량의 영화 시간 동안 일어나는 사건들을 통해 스토리 전개가 매끄럽고 긴장감이 유지되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하지만 이 영화는 출연 배우들이 너무 역겹고 무섭게 연기한 특히 후반 10분간의 심장을 뛰게 하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인해 일부 관객들에게는 너무 공포적이라는 평이 나오기도 했다.
‘오디션’은 평점 6.5의 성적을 거둬냈다. 일본에서는 큰 주목을 받아 좋은 수익을 냈으며, 국제 영화제에서 상을 수상한 사실도 있다. 공포와 섬뜩한 장면들을 좋아하는 관객들에게는 꼭 추천할 만한 작품이다.
이상적인 ‘신붓감 찾기’ 오디션!
무려 4천명의 여성 가운데 20대의 아사미 전격 발탁!
“나만 사랑해야 해요.. 나만..!”
후반 10분…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공포의 충격 엔딩!
영화사를 운영하는 중년의 아오야마는 7년 전 아내를 잃은 뒤 16살 난 외아들과 살고 있다.
무기력한 일상을 보내던 중 아들의 권유로 재혼을 결심하고 친구의 조언을 받아,
제작 영화의 여주인공을 뽑는 오디션을 통해 아내를 찾기로 계획한다.
4천 명의 오디션 지원자들이 몰리고,
그 가운데 이상형에 딱 맞는 신비한 매력의 청순한 젊은 여성, 아사미에게 한눈에 반한 아오야마.
하지만 프러포즈 전, 둘만의 여행지에서 갑자기 아사미가 사라지고 아오야마는 행방을 쫓던 중
그녀의 이야기가 모두 거짓임을 알게 된다.
하나 둘씩 수면 위로 드러나는 아사미의 숨겨진 과거와
그녀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실종자들과 살인사건들.
아오야마는 커다란 혼란에 빠지는데…
미이케 다카시 / 감독
이시바시 료 / 주연
시이나 에이히 / 주연
사와키 테츠 / 출연
쿠니무라 준 / 출연
이시바시 렌지 / 출연
마츠다 미유키 / 출연
네기시 토시에 / 출연
오오스기 렌 / 출연
미츠이시 켄 / 출연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