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개봉 예정인 영화 ‘라이스보이 슬립스’는 가족과 집에 대한 그리움을 그린 감동적인 드라마이다.
1990년대, 낯선 나라 캐나다에서 엄마 ‘소영’과 아들 ‘동현’은 서로 유일한 가족으로 함께 지내고 있다. 이들은 서로의 곁에서 서로를 위해 힘내며 살아가고 있다.
‘라이스보이 슬립스’는 그들이 함께한 잊지 못할 순간들을 담았다. 그리고 그 어느 때보다 집이 외롭고 그리워진 순간, 둘은 서로를 위해 돌아갈 수 있을까? 이들은 어떤 고민과 갈등을 겪으며 어떤 선택을 할까?
‘라이스보이 슬립스’는 가족과 집에 대한 그리움과 감정을 있는 그대로 나타내 담았다. 이를 주연으로는 최승윤, 황이든, 황도현, 앤소니 심 등이 참여해 리얼한 연기로 고민과 갈등을 더욱 절실하게 그려냈다.
또한 강인성, 헌터 딜런, 이용녀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스토리를 만들었다. 브라이언 디모어, 앤소니 심 같은 뛰어난 스탭들의 지원을 받아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
감독 앤소니 심은 이 영화를 통해 가족과 집에 대한 그리움, 감정적인 측면을 다룸으로써 관객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스보이 슬립스’는 2023년 4월 19일 개봉을 예정하고, 15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며 이미 전 세계적인 관객들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 꼭! 극장에서 만나 보길 추천한다.
“집에 가자”
1990년 모든 게 낯선 캐나다에서 서로가 유일한 가족이었던
엄마 ‘소영’과 아들 ‘동현’의 잊지 못할 시간을 담은,
문득 집이 그리워질 따스한 이야기
앤소니 심 / 감독
최승윤 / 주연
황이든 / 주연
황도현 / 주연
앤소니 심 / 주연
강인성 / 출연
헌터 딜런 / 출연
이용녀 / 출연
브라이언 디모어 / 스탭
앤소니 심 / 스탭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