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개봉 예정인 한국 영화 ‘보이지 않아’는 무명 시절에서부터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해진 케빈(한승윤)의 이야기를 다룬 감성 힐링 드라마이다. 케빈은 슬럼프에 빠져 있지만 의도치 않게 연결된 사람들을 통해 과거를 돌아보며 현재의 답을 찾아 가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이 영화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으며, 2023년 4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주연은 한승윤이며, 박호산, 백수련, 신애라, 이노아, 정혜인, 이용녀 등이 출연한다. 감독은 천세환이며, 스탭으로는 이왕구와 장현덕이 참여했다.
이 영화는 케빈과 연관된 사람들이 치열한 삶을 살면서 겪은 불안과 혼란에 대한 과거를 돌아보며 현재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무명의 시절부터 이름을 만들어가면서도 슬럼프에 빠지게 된 케빈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것으로 보인다.
‘보이지 않아’는 평점 9.5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감성적인 면모가 강조되는 이 드라마는 관객에게 그리움, 아픔, 위안 등 다양한 감정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의 드라마산업이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개봉하는 ‘보이지 않아’는 좀 더 특별하고 감성적인 이야기를 담아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이들이 이 영화를 기대하면서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줄거리
무명시절을 지나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해졌으나 슬럼프에 빠진 케빈(한승윤)을 중심으로 의도치 않게 연결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로, 케빈과 연관된 사람들이 저마다 치열한 삶을 살아오다 겪은 불안과 혼란에 대한 과거를 돌아보며 현재의 답을 찾아가는 감성 힐링 영화
캐스팅
-
천세환 / 감독
한승윤 / 주연
박호산 / 출연
백수련 / 출연
신애라 / 출연
이노아 / 출연
정혜인 / 출연
이용녀 / 출연
이왕구 / 스탭
장현덕 / 스탭
주말에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오늘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