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작된 스릴러 영화 롱 플레이스는 마약 조직 내부에서 벌어진 끔찍한 살인 사건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전직 경찰 서장 프랭크는 우연히 그 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주범인 버질을 제압해 경찰에 넘기는 데에 성공한다. 그러나 이로 인해 복수심을 품은 조직원들은 프랭크를 뒤쫓기 시작하며, 그의 목숨도 위협받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는 브루스 윌리스와 애슐리 그린이 주연으로 나선다. 브루스 윌리스는 프랭크 역할로 출연해 대표적인 액션 무비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애슐리 그린은 조직원들과 맞서는 용감한 여캐터를 연기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미국에서 제작되었으며, 개봉일은 2023년 4월 27일로 정해졌다. 상당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관람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로 결정되었다. 감독은 마이크 번스가 맡았으며, 마이클 시로우, 텍사스 배틀, 스테이시 데인저, 마시 펄란 등의 출연 또한 기대를 모은다.
하지만 관객들이 기대하는 만큼 평점은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다. 현재 평점은 1.0으로, 관객들의 실망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작품의 전개나 연출, 배우들의 연기 등 다양한 측면에서 문제가 있다는 평가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브루스 윌리스와 애슐리 그린 등의 높은 인기와 마이크 번스의 연출력, 그리고 이번 작품의 대부분이 아직 알려져 있지 않은 것들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작품을 관심 있게 지켜볼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더 많은 정보를 기다려야 할 것 같다.
마약 조직의 내분으로 일어난 끔찍한 살인 사건.
우연히 그 현장을 목격한 전직 경찰 서장 ‘프랭크’는
조직 두목이자 살인 사건의 주범인 ‘버질’을 제압해
경찰에 넘기는 데 성공한다.
곧 복수심에 불타는 조직원들은
그를 뒤쫓으며 목숨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하지만 상대를 잘못 골랐다!
건드리지 말았어야 할 그의 반격이 시작된다!
마이크 번스 / 감독
브루스 윌리스 / 주연
애슐리 그린 / 주연
마이클 시로우 / 출연
텍사스 배틀 / 출연
스테이시 데인저 / 출연
마시 펄란 / 출연
빌 로렌스 / 스탭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