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작된 영화 ‘토리와 로키타’는 형제간의 의지와 불우함, 그리고 서로를 지켜주는 사랑을 그려낸 감동적인 드라마이다.
이 영화는 토리와 로키타라는 남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토리는 누나인 로키타와 함께 사는데, 로키타는 체류증을 받지 못해서 취업하는 것이 어려웠다. 그래서 토리를 학교에 보내기 위해 취직을 하려 하지만, 쉽지 않았다. 하지만 언제나 토리를 위해 노력하는 로키타에 대한 토리의 사랑은 계속 이어졌다.
영화의 배경은 벨기에와 프랑스로, 샤를로테 데 브뤼네, 타이멘 고바에트, 마크 진가, 알반 우카이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였고, 제작진으로는 장 피에르 다르덴과 뤽 다르덴이 있었다. 양 감독은 이전에도 샤를로테 데 브뤼네와 함께한 작품들이 있어, 이번 영화에서도 호흡을 맞춰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냈다.
이 영화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으며, 2023년 5월 10일에 개봉할 예정이다. 평점은 8.0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영화의 메시지는 형제(사촌) 사이의 사랑을 나타내는 것이다. ‘지켜주고 싶은 남매’를 비롯한 해시태그가 함께 동참되어 영화에서 보여지는 형제간의 애정은 더욱 눈에 띈다.
‘토리와 로키타’는 타인의 불우한 상황을 극복하는 것과 함께 자신의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모습을 그려 혼란스러운 지금 시대에 위로와 용기를 줄 수 있는 작품이다. 부모가 없는 형제 사이에서 서로를 지켜주며 강해지는 모습은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또한 그들의 소박하지만 빈틈없는 사랑은 모두에게 작은 위로가 될 것이다.
최근 드라마에서는 가족은 물론이고 형제간의 사랑을 그리는 작품이 많은데, 이번 영화에서도 형제가 지닌 특별한 결속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얼마 남지 않은 개봉일, ‘토리와 로키타’는 많은 시각각 관객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제 누나, 로키타는 왜 체류증을 못 받나요?”
누나와 함께 살고 싶은 토리
취직을 해서 토리를 학교에 보내고 싶은 로키타
서로의 보호자가 되기로 결심한 이들의 아름다운 이야기
#지켜주고싶은남매
#토리와로키타
장 피에르 다르덴 / 감독
뤽 다르덴 / 감독
파블로 실스 / 주연
졸리 음분두 / 주연
샤를로테 데 브뤼네 / 출연
타이멘 고바에트 / 출연
마크 진가 / 출연
알반 우카이 / 출연
장 피에르 다르덴 / 스탭
뤽 다르덴 / 스탭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