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 제작된 영화 ‘페이퍼 스파이더스’는 모녀 사이의 아슬아슬한 관계가 시작되는 드라마이다. 주인공 던은 남편과 사별을 하고 사랑스러운 딸 멜라니와 함께 독립을 준비하게 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엄마인 던은 마음 깊숙한 곳에서부터 불안감을 느끼게 되어, 그녀의 정신 상태는 점점 악화된다.
던의 급격한 변화를 느낀 이웃은 이를 향한 복수심으로 던 가족을 감시하게 된다. 이 때문에 던은 편집증이라는 정신 장애를 겪게 되고, 이웃과의 갈등은 끊이지 않는다. 이 모든 상황 속에서 멜라니는 엄마와 평화로웠던 일상을 되찾기 위한 노력을 하지만, 결국 던의 정신 상태가 심각해지는 바람에 자신조차 의심하게 된다.
이 영화는 드라마 장르로 분류되며, 관람 등급은 15세 이상이다. 또한 미국에서 제작된 이 영화는 2023년 5월 18일에 개봉될 예정이며, 감독은 아이넨 샴페니어, 주연은 스테파니아 오웬과 릴리 테일러 등이 참여했다. 제작 스탭으로는 앤 클레멘츠, 애쉬 크리스찬, 나탈리 샴페니어 등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페이퍼 스파이더스’는 모녀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던의 정신 상태와 이웃과의 갈등, 그리고 불안정한 상황에 빠진 가족을 그려내는 드라마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스태프와 캐스팅 멤버들의 다양한 노하우와 연기력이 돋보이며, 관객들의 공감과 이입을 자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줄거리
모녀 사이의 아슬아슬한 관계가 시작된다!
남편과 사별하고 사랑스러운 딸 멜라니(스테파니아 오웬) 마저 독립을 준비하게 되자
엄마인 던(릴리 테일러)은 마음 깊숙한 곳에서부터 불안감을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로 이사 온 이웃이 던의 집 앞 나무를 긁게 되고 언쟁을 펼치는데,
자신을 향한 복수심에 이웃이 우리를 감시한다고 생각하는 던은
편집증이라는 정신 장애를 겪게 되고 그렇게 평화로운 일상이 깨지게 된다.
한편, 멜라니는 엄마와 평화로웠던 일상을 되찾기 위한 노력을 하지만
엄마의 정신 장애가 점점 심각해지고 결국 던은 자신의 딸마저 의심하게 되는데…
캐스팅
-
아이넌 샴페니어 / 감독
스테파니아 오웬 / 주연
릴리 테일러 / 주연
페이튼 리스트 / 출연
맥스 카셀라 / 출연
데이비드 라스체 / 출연
앤 클레멘츠 / 스탭
애쉬 크리스찬 / 스탭
아이넌 샴페니어 / 스탭
나탈리 샴페니어 / 스탭
주말에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금일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