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에 제작된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일본에서 제작된 영화로, 전체관람가 등급으로 관람가능한 영화이다.
영화는 미케나 마을에 도착한 지우와 피카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디아루가와 펄기아, 기라티나의 싸움으로 수천 년 전, 인간에게 배신당해 잠들었던 아르세우스가 분노와 함께 깨어난다. 이로 인해 아르세우스는 미케나 마을을 공격하고, 마을의 수호자 시나는 이를 막아보려 하지만 그의 강대한 분노 앞에 마을은 돌이킬 수 없는 위험에 빠진다. 이후, 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미래를 구하기 위해 시공간을 초월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그 곳에서 엄청난 비밀을 마주하는데…
정재헌, 유상우, 이영란, 오인성, 이선호, 정미숙, 송준석, 문남숙, 양석정 등의 배우들이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유야마 쿠니히코 감독이 인생을 불태우고 만든 작품이다.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뿐만아니라 어드벤처, 판타지 장르의 요소들이 함께 담겨있다. 일본에서 제작된 이 영화는 평가도 좋다. IMDB와 같은 영화 평가 사이트에서는 10점 만점에 8.7점의 높이 평가를 받았다.
최근 영화계의 이슈가 되었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개봉일은 2023년 05월 31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일본에서 제작된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권하고 싶은 추천작이다.
줄거리
미케나 마을에 도착한 지우와 피카츄.
갑자기 등장한 디아루가와 펄기아, 기라티나의 싸움으로
수천 년 전, 인간에게 배신당해 잠들었던 아르세우스가
분노와 함께 깨어난다!
복수를 위해 아르세우스는 미케나 마을을 공격하고,
신전의 수호자 시나는 이를 막아보려 하지만
그의 강대한 분노 앞에 마을은 돌이킬 수 없는 위험에 빠진다.
“초극하라! 시공의 운명이여!”
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미래를 구하기 위해 시공간을 초월한
모험을 떠나고, 그 곳에서 엄청난 비밀을 마주하는데…
캐스팅
-
유야마 쿠니히코 / 감독
정재헌 / 주연
유상우 / 주연
이영란 / 주연
오인성 / 주연
이선호 / 주연
정미숙 / 주연
송준석 / 주연
문남숙 / 주연
양석정 / 주연
심심하실 때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오늘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