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일본 영화 ‘미드나잇 스완’은 고독한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해가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이다.
주인공인 나기사는 도쿄의 트랜스젠더 바에서 쇼걸로 일하고 있는데 자신이 트랜스젠더임을 가족들에게는 비밀로 하고 있다. 어느날 고향 히로시마에서 온 조카인 이치카를 잠시 맡게 된다. 그러나 이치카는 엄마 사오리의 방치와 학대로 마음을 닫아버린 소녀로 적잖이 당황하며 세상에 등을 돌린 두 사람의 기묘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남몰래 발레를 동경하는 이치카는 레슨비를 벌기 위해 친구가 추천한 불법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경찰서에 가게 된다. 이 사건으로 인해 이치카가 발레에 소질이 있음을 알게 된 나기사는 상처받은 이치카를 다정하게 위로해주면서 이치카를 위해 살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한편으로 ‘엄마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기 시작한다.
‘미드나잇 스완’은 일본의 우치다 에이지 감독이 연출하였으며 쿠사나기 츠요시 주연으로 핫토리 미사키, 미즈카와 아사미, 타구치 토모로오, 마토부 세이, 타나카 슌스케, 요시무라 카이토, 사나다 레오, 우에노 린카 등이 출연한다. 관람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개봉일은 2023년 6월 1일이다.
‘미드나잇 스완’은 인간의 고통과 가족 사이의 소통, 사랑 등을 다루면서도 엄청나게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시각적 이미지와 함께 전달된다. 이 때문에 평점도 8.0 정도로 높은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미드나잇 스완’은 영상과 스토리 등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강렬하게 울리면서 인간의 진정성과 소외감, 관계와 소통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 이 작품을 관람하며 삶에 대한 깊은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줄거리
고독한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해가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도쿄의 트랜스젠더 바에서 쇼걸로 일하고 있는 `나기사`
자신이 트랜스젠더임을 가족들에게는 비밀로 하고 있다.
그러던 중 고향 히로시마에서 온 조카 ‘이치카’를 잠시 맡게 된다.
`이치카`는 엄마 `사오리`의 방치와 학대로 마음을 닫아버린 소녀.삼촌인 줄 알고 찾아온 `나기사`의 모습을 보고 적잖이 당황한다.
그리고 세상에 등을 돌린 두 사람의 기묘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남몰래 발레를 동경하던 `이치카`는
레슨비를 벌기 위해 친구가 추천한 불법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결국 경찰서에 가게 된다.
이 사건으로 인해 `이치카`가 발레에 소질이 있음을 알게 된 `나기사`.
상처받은 이치카를 다정하게 위로해주고 이치카를 위해 살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한편으로 `엄마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기 시작한다.
캐스팅
-
우치다 에이지 / 감독
쿠사나기 츠요시 / 주연
핫토리 미사키 / 출연
미즈카와 아사미 / 출연
타구치 토모로오 / 출연
마토부 세이 / 출연
타나카 슌스케 / 출연
요시무라 카이토 / 출연
사나다 레오 / 출연
우에노 린카 / 출연
주말에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길 추천드려요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