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눈을 들여다보면> 2022, 일본과 프랑스의 공동제작으로 선보인 드라마 영화다. 이 작품의 주인공인 케이코는 양쪽 귀가 들리지 않는 청각장애 프로 복서. 도쿄 도심의 작은 복싱 체육관에서 훈련하며 자신의 다음 시합을 준비한다.
케이코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생각들이 마음에 쌓이고 있다. 체육관 회장에게 당분간 쉬고 싶다는 편지를 쓰지만 끝내 보낼 수 없다. 그러던 어느 날, 체육관이 문을 닫는다는 소식을 듣는다.
이 영화는 케이코가 그녀의 삶에서 맞닥뜨리는 고통과 역경, 포기와 성취, 그리고 사랑과 우정을 그린 감동적인 이야기다.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감정을 솔직하게 그려내어 관객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이 작품은 전체 관람가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볼 수 있다. 2023년 6월 14일 개봉되었으며, 평론가들은 평점 9.3으로 높은 평가를 내리고 있다.
이 영화의 감독은 미야케 쇼, 주연은 키시이 유키노, 미우라 토모카즈, 미우라 마사키 등이 참여하였다. 또한, 마츠라 시니치로, 사토 히미, 와타나베 마키코, 나카무라 유코, 나카지마 히로코, 센도 노부코 등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력을 볼 수 있다.
다양한 감성적인 장면으로 가득한 이 작품은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케이코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어떤 가치가 중요한지 생각하게 되며, 사랑과 우정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다. 이 작품을 꼭 관람해보길 추천한다.
줄거리
선천적 청각장애로 양쪽 귀가 들리지 않는 프로 복서 케이코.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도쿄 도심의 작은 복싱 체육관에서 훈련을 거듭하며 다음 시합을 준비한다.
끊이지 않는 고민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생각들이 마음에 쌓여만 가고, 체육관 회장에게 당분간 쉬고 싶다는 편지를 썼지만 끝내 보낼 수 없다.
그러던 어느 날, 케이코는 체육관이 문을 닫는다는 소식을 듣는다.
캐스팅
-
미야케 쇼 / 감독
키시이 유키노 / 주연
미우라 토모카즈 / 주연
미우라 마사키 / 주연
마츠라 시니치로 / 출연
사토 히미 / 출연
와타나베 마키코 / 출연
나카무라 유코 / 출연
나카지마 히로코 / 출연
센도 노부코 / 출연
날씨 좋을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