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일본 영화계를 뜨겁게 달군 작품이 나오고 있다. 그 작품은 바로 ‘극장판 극주부도’다. 이 작품은 전국을 주름 잡던 야쿠자 ‘타츠’와 결혼한 ‘미쿠’가 전업주부가 되고 성숙해진 딸 ‘히마와리’와 함께 펼치는 일상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드라마다.
무서워 보이는 타츠가 실제로는 가족을 아끼고 사랑하는 츤데레 가정주부로, 집안일은 꽝이지만 다정한 워킹맘 미쿠, 성숙한 딸 히마와리와 함께하는 가족 이야기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내용이다.
이 작품은 2023년 6월 16일 개봉 예정이며, 관람 등급은 12세 이상 관람가다. 감독은 루토 토이치로가 맡았으며, 주연은 타마키 히로시이다. 또한 카와구치 하루나, 시손 쥰, 후루카와 유타, 타마시로 티나, 메구미, 야스이 준페이, 다나카 미치코, 시라토리 타마키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 작품은 일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를 보는 것만으로도 가족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이야기와 웃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한 장점이다. ‘극장판 극주부도’는 가족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와 즐거움을 전하는 영화로,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다.
줄거리
전국을 주름 잡던 야쿠자 `타츠`. `미쿠`를 만나 결혼하면서 야쿠자 생활을 청산하고 전업주부가 되기로 한다.
겉으로는 무서워 보이지만 그 누구보다도 가족을 아끼고 사랑하는 츤데레 가정주부인 `타츠`와
집안일은 꽝이지만 다정한 워킹맘 `미쿠`, 나이에 비해 성숙한 딸 `히마와리` 세 명의 가족을 둘러싼,
다혈질 부하와 어설픈 순경, 알바생 등이 함께 펼치는 진지하고도 웃긴 일상 이야기.
캐스팅
-
루토 토이치로 / 감독
타마키 히로시 / 주연
카와구치 하루나 / 출연
시손 쥰 / 출연
후루카와 유타 / 출연
타마시로 티나 / 출연
메구미 / 출연
야스이 준페이 / 출연
다나카 미치코 / 출연
시라토리 타마키 / 출연
영화가 보고싶을 때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오늘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