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스파이더맨의 멀티버스 세계를 그린 작품으로 주인공 마일스 모랄레스와 다양한 차원의 스파이더맨들이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세계를 만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마일스 모랄레스는 스파이더맨의 능력을 갖게 된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 여러 가지 성장 과정을 거치며 스파이더맨이라는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있다. 그런 그의 앞에 다른 평행세계의 스파이더우먼인 그웬이 나타나며 모든 차원의 멀티버스 속 스파이더맨들을 만나는데, 질서에 대한 신념이 부딪혀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기게 된다.
시간과 공간이 뒤섞인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멀티버스 세계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는 스파이더맨 팬뿐만 아니라 모든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는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감독진은 호아킴 도스 산토스, 켐프 파워스, 저스틴 K. 톰슨으로, 주연은 샤메익 무어와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맡았다. 또한,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로렌 벨레즈, 제이크 존슨, 제이슨 슈왈츠만, 잇사 레이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전반적인 연기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많은 기대를 모은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2023년 6월 21일 개봉 예정이며, 이번 영화로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새로운 역사를 쓸 것으로 예상된다. 관객들은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새로운 판타지 세계와 멋진 액션을 기대할 수 있다.
줄거리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
여러 성장통을 겪으며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된 ‘마일스 모랄레스’.
그 앞에 다른 평행세계의 스파이더우먼 ‘ 그웬’이 다시 나타난다.
모든 차원의 멀티버스 속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지만,
질서에 대한 신념이 부딪히며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기는데…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멀티버스의 세계가 열린다!
캐스팅
-
호아킴 도스 산토스 / 감독
켐프 파워스 / 감독
저스틴 K. 톰슨 / 감독
샤메익 무어 / 주연
헤일리 스테인펠드 / 주연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 출연
로렌 벨레즈 / 출연
제이크 존슨 / 출연
제이슨 슈왈츠만 / 출연
잇사 레이 / 출연
날씨 좋을때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길 추천드려요오늘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