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08년에 제작된 일본 영화 ‘굿바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굿바이’라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묘한 설렘, 그리고 가슴 설렘을 함께 느껴보세요.
‘굿바이’는 도쿄에서 첼리스트로 활동하던 ‘다이고’(모토키 마사히로)가 죽음을 배웅하는 장례지도회사에서 일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갑작스러운 악단 해체로 아내 ‘미카’(히로스에 료코)와 고향으로 돌아온 ‘다이고’는 여행사의 구인 공고를 보고 면접을 보고 합격합니다.
하지만, 그 여행사는 국내, 해외가 아닌 마지막 여행인 죽음을 배웅하는 장례지도회사입니다.
이를 배우며 깨닫게 된 그는 자신만의 사명감을 느낍니다.
하지만, ‘미카’와 그의 주변 친구들은 남편의 선택에 반대합니다.
그리고 그를 피해 떠나버리죠. 이렇게 ‘다이고’는 내면의 고민과 사회적인 인식, 그리고 가족의 힘을 느끼면서 젠체를 맞이합니다.
이 작품은 드라마 장르로,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됩니다.
2008년에 제작된 이 작품은 2023년 6월 21일 개봉할 예정이라는데요. 현재까지 평점은 9.0점으로 매우 높은 수준입니다.
이 작품의 감독은 다키타 요지로이며, 주연 배우로는 모토키 마사히로, 히로스에 료코, 야마자키 츠토무가 있습니다.
또한 요시유키 카즈코, 요 키미코, 사사노 타카시, 스기모토 텟타, 미네기시 토오루, 야마다 타츠오도 출연합니다.
‘굿바이’는 삶과 인연, 가족 그리고 죽음에 대한 생각을 해 볼 수 있는 좋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 자신의 가치와 인생을 더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말은 ‘굿바이’와 함께 하시겠어요?
도쿄에서 첼리스트로 활동하던 ‘다이고’(모토키 마사히로)는
갑작스런 악단 해체로 아내 ‘미카’(히로스에 료코)와 고향으로 돌아간다.
“연령, 경험 무관! 정규직 보장!”
여행사 구인 광고로 면접을 보고 바로 합격!
그러나 여행사는 국내도, 해외도 아닌
인생에서의 마지막 여행인 죽음을 배웅하는 장례지도회사!
‘다이고’는 ‘이쿠에이’(야마자키 츠토무)에게 일을 배우며 사명감을 갖게 되지만,
‘미카’와 주변 친구들은 그를 피할 만큼 새 출발을 반대하는데…
모두에게 전하는 사랑의 인사,
“다녀오세요. 다시 만나요, 우리”
다키타 요지로 / 감독
모토키 마사히로 / 주연
히로스에 료코 / 주연
야마자키 츠토무 / 주연
요시유키 카즈코 / 출연
요 키미코 / 출연
사사노 타카시 / 출연
스기모토 텟타 / 출연
미네기시 토오루 / 출연
야마다 타츠오 / 출연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