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2일 개봉 예정인 영화 ‘나비효과’가 소개된다. 이 작품은 노래와 춤이 모두 가능한 인디밴드 ‘나비효과’의 보컬인 ‘주연'(홍수아)이 주인공으로 나타난다. 주연은 음악인으로서 성공을 했지만, 현실적인 이유로 음악 활동을 중단하고 평범한 일상을 살고 있다. 그런 중에, 병으로 쓰러졌던 아버지가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되면서 주연은 아버지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다시 무대에 서기로 결심한다.
주연은 친구이자 천재 기타리스트인 ‘승기'(윤성모)와 함께 인디밴드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을 시작한다. 하지만, 빽이 없는 상황에서의 성공은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며, ‘나비효과’ 멤버들은 열정과 노력으로 성공을 향한 길을 걷게 된다. 이를 통해 누구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감독은 ‘수상한 그녀’의 민준기 감독과 전원창 감독이 총괄을 맡았으며, 주연으로는 홍수아와 윤성모, 안정훈, 송민경 등이 출연한다. 또한, 드라마 장르로 분류되어 있으며, 12세 이상 관람가로 지정되어 있다.
이번 작품은 음악을 테마로 한 나름 어느 정도 진지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나, 인디밴드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나비효과’의 음악과 춤의 파워가 큰 매력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개봉 예정일이 2023년 6월 22일로 정해졌으며, 한국에서 제작된 영화이다. 현재까지는 평점 정보는 없으나,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영화 ‘나비효과’는 무대 위에서 꿈을 향한 도전을 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묘사한 작품으로, 모두의 공감과 응원을 기대한다.
줄거리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못 하는 게 없는 밴드 ‘나비효과’의 보컬 ‘주연’(홍수아)
현실에 치여 음악을 그만 둔 그녀 앞에,
별안간 아버지의 시한부 선고가 쿵! 떨어진다
시한부 아버지의 마지막 소원은 바로,
죽기 전에 ‘주연’의 모습을 TV에서 보는 것!
‘주연’은 아버지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드리기 위해,
천재 기타리스트이자 친구인 ‘승기’(윤성모)와 함께
다시 무대에 서기로 결정하는데…
빽 없음, 열정 있음!
인디밴드 ‘나비효과’의 성공을 향한 도전이 시작된다!
캐스팅
-
민준기 / 감독
전원창 / 감독
홍수아 / 주연
윤성모 / 주연
안정훈 / 주연
송민경 / 주연
심심하실 때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오늘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