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하트: 화났는데 불 붙은 마음은 끄기 힘들다!
2022년에 제작된 애니메이션 영화 “파이어하트”는 1932년 뉴욕의 브로드웨이 극장가를 노리는 연쇄 방화 사건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이 사건으로 인해 800명의 소방관이 실종되면서 전대미문의 혼란이 뉴욕에 퍼진다. 이런 위기 상황에서 뉴욕 시장인 ‘지미 시장’은 은퇴한 소방관 ‘숀’을 불러 긴급 소방팀을 꾸리게 된다.
하지만 소방팀에 합류하고 싶은 욕망을 품은 소방관 후보 ‘조지아’는 초보 소방관 ‘조’로 변장해 잠입에 성공한다. ‘조지아’와 초보 소방팀은 실전 경험이 전무한 상황에서 뉴욕시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을까? 이들은 방화범을 잡기 위한 대작전에 돌입하게 된다.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가족 장르의 작품으로 분류된다. 평점은 8.5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프랑스와 캐나다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 작품은 전체관람가로 분류되어 있다.
“파이어하트”는 2023년 6월 28일에 개봉될 예정이며, 감독은 로랑 제툰과 시어도어 타이가 맡았다. 주연은 올리비아 쿡과 케네스 브래너가 맡고, 로리 홀든, 라이언 W. 가르시아, 윌리엄 샤트너, 케빈 데니스, 던 포드, 소연 등이 출연한다.
“파이어하트”는 화났는데 불 붙은 마음을 끄기 힘들다는 동화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화려한 액션과 웃음이 가득한 상황 속에서도 가족과 우정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반갑게 맞이될 것으로 기대된다.
줄거리
1932년 뉴욕, 브로드웨이 극장가를 노리는 연쇄 방화 사건 발생!
800명의 소방관이 실종되는 전대미문의 사건으로 혼란에 빠진 뉴욕의 ‘지미 시장’은
은퇴한 소방관 ‘숀’을 다시 불러 긴급 소방팀을 꾸린다.
어릴 때부터 아버지 ‘숀’처럼 멋진 소방관이 되고 싶은 꿈을 가진 ‘조지아’는
초보 소방관 ‘조’로 감쪽같이 변장해 긴급 소방팀에 몰래 합류하는데 성공하는데…
방화범을 잡기 위한 소방 대작전 개시!
의욕은 충만! 실전 경험 전무!
과연 ‘조지아’와 초보 소방팀은 최악의 위기에 처한 뉴욕시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캐스팅
-
로랑 제툰 / 감독
시어도어 타이 / 감독
올리비아 쿡 / 주연
케네스 브래너 / 주연
로리 홀든 / 출연
라이언 W. 가르시아 / 출연
윌리엄 샤트너 / 출연
케빈 데니스 / 출연
던 포드 / 출연
소연 / 출연
영화가 보고싶을 때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금일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