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작된 영화 엔니오: 더 마에스트로는 다큐멘터리 장르의 작품으로,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다. 이 영화는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일본, 중국, 독일 등 여러 나라들의 제작국가들이 함께 참여하여 제작되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거장 음악가 엔니오 모리꼬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엔니오 모리꼬네는 <황야의 무법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미션>, <시네마 천국>, <헤이트풀8> 등의 명작들의 사운드트랙을 작곡한 인물로, 그의 음악은 많은 사람들의 인생 사운드트랙이 되기도 했다.
이번 영화에서는 엔니오 모리꼬네 자신이 그의 이야기를 직접 들려주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들도 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쿠엔틴 타란티노, 존 윌리엄스, 한스 짐머, 왕가위, 브루스 스프링스틴, 퀸시 존스 등이 주연진으로 참여하며, 쥬세페 토르나토레 감독이 이 작품을 연출하였다.
영화 엔니오: 더 마에스트로는 2023년 7월 5일에 개봉되었고, 현재까지 받은 평점은 10.0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영화는 영화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에 대한 알찬 이야기와 그가 세계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어떻게 협업했는지 등을 다루고 있어 음악과 영화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한 작품이다.
줄거리
“엔니오 모리꼬네는 우리 인생의 사운드트랙이죠.”
-한스 짐머-
<황야의 무법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미션>, <시네마 천국>, <헤이트풀8>…
전 세계가 사랑하는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
그가 직접 들려주는 명작 탄생 비하인드
그리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이야기하는 그에 대한 모든 것
캐스팅
-
쥬세페 토르나토레 / 감독
엔니오 모리꼬네 / 주연
클린트 이스트우드 / 주연
쿠엔틴 타란티노 / 주연
존 윌리엄스 / 주연
한스 짐머 / 주연
왕가위 / 주연
브루스 스프링스틴 / 주연
퀸시 존스 / 주연
피터 드 맥드 / 스탭
영화가 보고싶을 때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오늘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