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정원은 2022년에 제작된 한국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 영화는 강릉의 대표적인 구도심인 명주동의 이웃 모임인 작은정원 언니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언니들은 3년간 배워온 스마트폰 사진 찍기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영화를 찍기로 결심한다. 그들의 평균 연령은 75세로, 마음처럼 몸은 따라주지 않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재미를 느끼고 있다. 그들이 만든 단편극영화 는 영화제에 초청되어 수상도 하게 된다.
하지만 언니들은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이제는 다큐멘터리 영화를 만들기로 했다. 그들은 다큐멘터리를 완성할 수 있을까? 이 영화는 감동적이고 동시에 웃음이 가득한 작품으로, 전체 관람가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감성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작은정원은 2023년 7월 12일에 개봉되며, 이마리오 감독의 작품이다. 주연은 문춘희, 김희자, 박정례, 김숙련, 김혜숙, 최정숙, 정옥자, 최순남 등 다양한 배우들이 참여하였다. 평점은 10.0으로 매우 높아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작은정원은 평균 연령이 75세인 언니들의 이야기를 통해 나이에 상관없이 새로운 도전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영화를 통해 우리는 젊음과 상관없이 열정과 꿈을 향해 나아가는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작은정원은 언니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많은 영감을 전해줄 것이다.
“평균 나이 75세, 영화 좀 찍는 언니들이 온다!”
강릉의 대표적인 구도심 명주동의 이웃 모임 ‘작은정원’ 언니들은
3년간 배워오던 스마트폰 사진에서 한발 더 나아가 영화를 찍기로 마음먹는다.
평균연령 75세, 마음처럼 몸이 따라주지는 않지만 그래도 재미있다.
그렇게 만들어진 단편극영화 가
영화제에 초청이 되고 수상을 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이제부터는 다큐멘터리 영화 만들기이다!
과연 언니들은 다큐멘터리를 완성할 수 있을까?
이마리오 / 감독
문춘희 / 주연
김희자 / 주연
박정례 / 주연
김숙련 / 주연
김혜숙 / 주연
최정숙 / 주연
정옥자 / 주연
최순남 / 주연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