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즈, 2022년에 제작된 판타지, 드라마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영화는 끔찍한 범죄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12세 소녀 블레이즈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블레이즈는 현실에서 받은 정신적 충격으로 인해 현실을 피해 상상의 세계로 도피합니다.
그곳에서는 어릴 때부터 함께 해 온 상상 친구인 반짝이라는 마법의 드래곤 제피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현실에 대한 분노와 상처를 모두 잊으려는 블레이즈는 제피와 함께 애써 성장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유년기의 끝이 다가오면서 블레이즈는 소울메이트인 제피와 이별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제 블레이즈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당당하게 성장해 나가는 용기 있는 발걸음을 시작하게 됩니다.
영화 “블레이즈”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제작되었으며 델 캐스린 바턴 감독의 작품입니다.
주연 배우로는 줄리아 새비지와 사이먼 베이커, 야엘 스톤이 참여하였으며, 조쉬 로슨, 레미 히, 모건 데이비스, 존 워터스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영화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등급되었으며, 2023년 7월 12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블레이즈”는 판타지와 드라마의 장르를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약 2000 자로 독자들에게 자세한 영화 정보를 전달하며, 이번 영화의 관람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단히 기대되는 작품이니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줄거리
끔찍한 범죄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 12세 소녀 블레이즈
정신적 충격을 받은 블레이즈는 현실을 피해 상상의 세계로 숨어 버린다.
어렸을 때부터 함께 해 온 ‘상상 친구’인 반짝이는 마법의 드래곤, ‘제피’가 있는 세계에서
현실에 대한 분노를 폭발시키며 애써 상처를 잊으려고 노력하는 블레이즈!
그러나 영원할 줄 알았던 유년기의 끝이 다가오면서
소울메이트 제피와의 이별의 순간이 다가오는데…
두려움에 맞서 당당하게 성장해 나가는 블레이즈의 용기 있는 발걸음이 시작된다!
캐스팅
-
델 캐스린 바턴 / 감독
줄리아 새비지 / 주연
사이먼 베이커 / 주연
야엘 스톤 / 주연
조쉬 로슨 / 출연
레미 히 / 출연
모건 데이비스 / 출연
존 워터스 / 출연
크리스티나 세이튼 / 스탭
사만다 제닝스 / 스탭
날씨 좋을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