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달짝지근해: 7510’은 2022년에 제작된 한국의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타고난 미각 100%를 가지고 있는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치호’는 현실 감각이 0%인 캐릭터인데, 과자밖에 모르는 그 앞에 ‘일영'(김희선)이라는 세상 긍정 마인드를 가진 캐릭터가 나타나면서 그의 인생은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일영’의 등장으로 ‘치호’는 인생의 새로운 맛을 알아가기 시작하는데, 함께하는 동안 염치없고 철까지 없는 형 ‘석호'(차인표), 자아도취 제과회사 사장 ‘병훈'(진선규), 예측불가한 과몰입러 ‘은숙'(한선화)까지 제대로 엮이게 되는데요.
매일 쳇바퀴 같은 일상을 살던 ‘치호’의 삶은 이제부터 다양한 변화로 가득 차게 됩니다.
이 영화는 ‘치호’의 삶이 버라이어티한 변화로 뒤덮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평점은 7.6이고, 감독은 이한이며, 주연 배우로는 유해진과 김희선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정다은, 이한솔 등이 조연으로 출연하였으며, 이병헌과 이한이 스탭으로 참여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2023년 8월 15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달짝지근해: 7510’은 올여름, 달짝지근해진 그가 온다는 슬로건으로 대중들에게 기대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코미디 장르의 이 영화는 시원한 여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줄거리
타고난 미각 100%, 현실 감각은 0%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
과자밖에 모르는 ‘치호’ 앞에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일영’(김희선)이 나타나고,
‘치호’는 인생의 새로운 맛을 알아가기 시작한다.
여기에 염치없고 철까지 없는 형 ‘석호’(차인표), 자아도취 제과회사 사장 ‘병훈’(진선규),
예측불가한 과몰입러 ‘은숙’(한선화)까지 제대로 엮이게 된 ‘치호’.
매일 쳇바퀴 같은 삶을 살던 그의 인생이 버라이어티한 변화로 뒤덮이기 시작하는데…
OMG 세상에 이런 맛이!
올여름, 달짝지근해진 그가 온다!
캐스팅
-
이한 / 감독
-
유해진 / 주연
-
김희선 / 주연
-
차인표 / 출연
-
진선규 / 출연
-
한선화 / 출연
-
정다은 / 출연
-
이한솔 / 출연
-
이병헌 / 스탭
-
이한 / 스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