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모음.zip: 공포 영화의 새로운 진화체
한국 영화계에 독특한 공포 영화가 등장했다. 바로 <신체모음.zip>이다. 2022년에 제작된 이 작품은 당신의 공포 감정을 깨우칠 것이다.
이 영화는 사이비 종교 단체에 잠입한 막내 기자 ‘시경’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별한 의식에 초대되어 참여하게 된 ‘시경’은 교인들이 소원을 빌고 제물을 바치는 것에 대해 알게 된다. 그 순간, ‘시경’은 충격적인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제물로 바치는 것은 바로 신체 조각이라는 사실이었다.
눈, 코, 입 등 각 신체 조각마다 이야기가 담겨 있는데, 이 작품은 그 이야기들을 통해 공포를 전하고자 한다. 당신은 6개의 이야기를 통해 날카로운 공포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 신체 조각들이 모이면 어떤 공포가 깨어날까? 그 궁금증을 해소해보자.
이 작품은 15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었으며, 2023년 8월 30일에 개봉 예정이다. 한국에서 제작된 이 작품은 한국의 감독들이 함께 참여하여 완성되었다. 최원경, 전병덕, 이광진, 지삼, 김장미, 서형우 감독들의 작품이어서 더욱 기대된다.
또한, 이 작품의 평점은 8.6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관객들이 이 작품의 공포와 긴장감을 높게 평가한 결과다. 이 작품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들도 주목할 만하다. 김민석, 김채은, 권아름, 혁 등이 특별한 연기력으로 이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마지막 조각은 바로 너이다. 이 작품은 당신을 무서움의 극한으로 이끌 것이다. <신체모음.zip>을 보면서 당신은 새로운 공포 영화의 진화를 체감하게 될 것이다. 이 작품이 상영되는 극장에 가서, 진정한 공포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공포를 즐기는 당신에게 이 영화는 신선한 선택이 될 것이다.
줄거리
“마지막 조각은 바로 너야”
사이비 종교 단체를 잠입 취재하는 막내 기자 ‘시경’.
특별한 의식에 초대받아 참여하게 되고, 교인들은 차례대로 소원을 빌고 제물을 바친다.
드디어 ‘시경’의 차례가 된 순간,
제물이 바로 신체 조각이란 사실을 깨닫고 충격에 휩싸이게 되는데…
눈, 코, 입… 각 신체 조각에 얽힌 6개의 이야기!
모든 신체가 모이면 날것의 공포가 깨어난다!
캐스팅
-
최원경 / 감독
전병덕 / 감독
이광진 / 감독
지삼 / 감독
김장미 / 감독
서형우 / 감독
김민석 / 주연
김채은 / 주연
권아름 / 주연
혁 / 주연
날씨 좋을때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금일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