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 초안]
영화정보: 론 서바이버 : 아이 엠 리벤지
론 서바이버 : 아이 엠 리벤지는 2023년에 제작된 영국의 액션 영화다. 이 영화는 힘을 숨긴 여주인공의 반격 이야기를 그린다.
에린은 자신의 새로운 남자친구의 고향인 외딴 시골 마을을 방문하게 된다. 그곳에서 그녀는 커플들과 만나고, 이들이 모두 친인척이 없는 사람들이라는 공통점을 알게 된다. 하지만 갑자기 에린의 남자친구와 시골 마을 사람들은 이 커플들을 공격하고 감금한다.
하지만 이 시골 마을은 그들이 사이비 살인마 집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들은 인간의 피를 마시면 초자연적인 힘을 얻는다는 신앙을 가지고 있으며, 고아 남녀들을 납치하여 마을에서의 살인을 저지른 것이다. 그리고 에린은 분노하게 되면 극한의 폭력성이 발현되는 사이코패스였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에린은 분노가 폭발하여 탈출에 성공하고, 이제는 자신을 사냥하려는 살인마 집단에게 최강의 복수를 시작한다. 이제 에린은 그 어느 때보다 잔인하고 강력한 복수의 사냥을 시작한다.
이 영화는 액션 장르에 속하며, 청소년 관람불가로 분류되어 있다. 개봉은 2023년 9월 14일로 예정되어 있다.
데이빗 라이언 키스 감독이 이 영화를 연출하였으며, 주연으로는 해나 뱅 벤즈가 출연한다. 그 외에도 마르타 스베테크, 앤토니아 윌랜스, 데릭 넬슨, 루크 아퀼리나, 니코 포스터, 데비 쉐리단, 마크 우드 등이 출연한다. 스탭으로는 스티븐 더럼이 작업에 참여하였다.
이 영화는 현재 평점이 10.0으로 평가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화 론 서바이버 : 아이 엠 리벤지를 개봉일에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글 초안 끝]
줄거리
힘을 숨긴 그녀의 반격이 시작된다!
에린은 새로운 남자친구의 고향인 외딴 시골 마을을 방문한다.
그곳에서 자신과 비슷하게 여행을 온 커플들을 만나게 된 에린.
그녀는 커플들이 모두 친인척이 없는 사람들이라는 공통점을 알게 된다.
갑자기 에린의 남자친구와 시골 마을 사람들은 커플들을 공격해 감금한다.
사실 시골 마을의 정체는 인간의 피를 마시면 초자연적인 힘을 얻는다고 믿는
사이비 살인마 집단으로 고아 남녀에게 접근해 마을로 데려와 납치 살인 했던 것.
살인마 집단에게 납치되어 고문을 받던 에린은
사실 분노하게 되면 극한의 폭력성이 초인적으로 발현되는 최강의 사이코패스였고…
분노가 폭발해 탈출에 성공한 에린은 자신을 사냥하려는 살인마 집단에게
이제 것 느끼지 못했을 최강의 잔인한 복수의 사냥을 시작하는데…
캐스팅
-
데이빗 라이언 키스 / 감독
해나 뱅 벤즈 / 주연
마르타 스베테크 / 출연
앤토니아 윌랜스 / 출연
데릭 넬슨 / 출연
루크 아퀼리나 / 출연
니코 포스터 / 출연
데비 쉐리단 / 출연
마크 우드 / 출연
스티븐 더럼 / 스탭
주말에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금일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