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가문의 영광: 리턴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영화인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영화는 2023년에 제작되었으며, 코미디 장르로 분류됩니다.
관람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개봉일은 2023년 9월 21일입니다.
주연 배우로는 윤현민, 유라, 김수미, 탁재훈, 정준하, 추성훈 등이 출연합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전설적인 장씨 가문이 다시 돌아왔다는 슬로건 아래 전개됩니다.
이 가문은 돈과 권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장인 ‘홍회장’은 자신의 비혼주의 선언으로 골칫거리인 막내딸 ‘진경’과의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어느 날 ‘진경’은 처음 보는 남자 ‘대서’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장씨 가문은 이 사실을 알게 되면서 온갖 음모를 꾸미며 ‘대서’와 ‘진경’의 결혼을 시키기 위해 대작전을 펼치게 됩니다.
이렇게 장씨 가문에게 주어진 지상 최대의 과제, 세기의 결혼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코미디 장르로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가문의 가치, 가문을 지키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가족과 결혼의 의미를 새롭게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윤현민, 유라, 김수미, 탁재훈, 정준하, 추성훈 등의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며, 화려한 캐스팅도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이 영화는 2023년 9월 21일 개봉 예정이므로, 많은 관객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평점 역시 4.7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극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신 한국 영화인 ‘가문의 영광: 리턴즈’를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극장에서 만나요!
줄거리
전설의 가문이 돌아왔다!
가문의 영광은 결혼?!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이 펼쳐진다!
돈과 권력을 쥐고 있는 전설의 장씨 가문!
가문의 수장 ‘홍회장’에게 골칫거리가 딱 하나 있는데, 비혼주의를 선언한 막내딸 ‘진경’이다.
어느 날 ‘진경’은 처음 본 남자 ‘대서’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장씨 가문은 일등 사윗감의 조건을 두루 갖춘 ‘대서’와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기 시작하는데…
장씨 가문에게 던져진 지상 최대의 과제!
세기의 결혼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캐스팅
-
정태원 / 감독
정용기 / 감독
윤현민 / 주연
유라 / 주연
김수미 / 주연
탁재훈 / 주연
정준하 / 주연
추성훈 / 주연
고윤 / 출연
기은세 / 출연
심심하실 때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금일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고맙습니다